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가볼만한 곳 오설록티뮤지엄 녹차밭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12. 25. 18:5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가장 많이 찾았던 곳이

오설록티뮤지엄이에요.

그래서 이제는 안가도 될정도인데...ㅎㅎ

 

저희 아이들이랑은 한번도 안갔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여행에 다시 가보기로 했어요!

 

겸사겸사 그 근처 가볼만한 곳도

함께 둘러봤어요 ㅎㅎ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박물관 유럽 감성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마켓 다녀온 후기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박물관 유럽 감성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마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느새 2022년의 마지막 달 12월이 되었어요^^ 남편의 파견 근무도 끝이 보이네요 ㅎㅎㅎ 아빠도 만날 겸 이번에도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늘 시간이 부족해서 하루밖

whitelily.tistory.com

 

가까운 곳(6.5km)에 크리스마스박물관이 있으니

여행 일정을 계획하실때 참고하세요!!

 

오설록티뮤지엄에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오설록티뮤지엄

22. 12. 12 방문

 

 

 

* 영업 안내 *

 

매일 09:00~18:0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

문의 : 064-794-5312

 

※ 티뮤지엄 확장 및 리모델링 공사로

전시관 관람이 제한되며

TEA TERRACE(티카페)

TEA STONE(상품판매)

TEA TRUCK 서광차밭 이용 가능

 

 

 

제 1주차장이 만차라 건너편 제 2주차장을 이용했어요.

2, 3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공사중인줄도 모르고 방문했어요~

한참 공사중인데 어떻게 바뀔지 나중에 기회되면

다시 찾아가 볼 예정이에요^^

 

 

오설록 포토존 ㅎㅎ
포토존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길따라 이동 ㅎㅎ
공사중인 건물이 보이네요
또 포토존이 있네요^^

포토존에서 예쁜 사진 찍고 가세요~~

 

 

카페쪽으로 가봅니다
그냥 길 따라 쭉 가시면 됩니다^^
오설록에 왔으니 녹차 아이스크림은 필수죠 ㅎㅎ
안쪽으로 들어가봐요~
사람이 어마어마 하네요 ㅠㅠ
주문 대기줄도 엄청 길었어요 ㅠ
루프탑으로 올라감~

실내에는 자리가 없어서 루프탑으로 올라갔어요.

주문은 남편이 해서 올라오기로 ㅎㅎ

 

 

날씨가 추워서 저희밖에 없었어요 ㅋㅋ
이 추위에 아이스크림이라니 ㅎㅎㅎ

추워도 아이스크림은 맛있네요 ㅎㅎㅎ

덜덜 떨면서 먹는 맛도 괜찮은듯^^;

 

 

728x90

 

 

카페 옆에있는 상점도 둘러봤어요^^

구경하러 갔다가 이것저것 살 뻔했어요 ㅋㅋ

막상 사오면 먹지도 않으면서

사고싶더라구요 ㅋㅋㅋ

 

 

상점 옆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사진 찍고 갑니다^^
이니스프리하우스 제주하우스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입니다^^
이곳에도 사람들이 많네요^^;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이것저것 쓱쓱 발라봐요 ㅎㅎㅎ

써보면 사고싶은데....

그래도 조금씩 사용해봤어요 ㅎㅎㅎ

 

 

트리 포토존도 있네요^^
이니스프리 외부 전경
밖에도 트리가 있네요 ㅎㅎ
바로 옆에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카페가 있어요~
카페가 너무너무 예뻤어요!!!
이곳에서 이니스프리가 선사하는 자연주의 가치를 경험해 보세요~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습니다^^
중간에 잠시... 화장실 찾아 가는 길... ㅎㅎ
여자화장실인데 너무 멋있더라구요

화장실 한쪽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는데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뷰가 너무 멋있어서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작품사진 느낌이 나지않나요? ㅎㅎㅎ

 

 

잔디광장과 녹차밭이 보이네요 ㅎㅎ

여기까지 왔으니 녹차밭 사진 찍으러 갑니다^^

 

 

TEA LOUNGE

녹차밭 앞에 티라운지가 있어요.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되는 체험 공간이에요.

 

 

녹차밭에서 인생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어디서 찍어도 예쁜 사진 한 가득 ㅎㅎㅎ

오랜만에 찾은 오설록티뮤지엄은

아이들과 함께라 더 새롭게 느껴졌던거 같아요.

 

공사중이라 어수선한 느낌도 있었지만...^^;

더 멋있게 변신할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ㅎㅎ

 

여러번 가봐도 또 좋네요 ㅎㅎ

 

뭐 볼게 있을까 싶어서 지나칠 수도 있지만

또 가면 새롭다는거~~

 

아이들은 어딜 가나 마냥 즐겁지만...ㅋㅋ

 

오설록티뮤지엄은 제주도 여행의 필수코스??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ㅎ

 

 

이상 "오설록티뮤지엄"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