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동문시장 빵집 솔브레 도너츠 소금빵 크림빵 맛집 내돈내산 후기 feat. 제주메밀빙떡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12. 20. 08: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동문시장에 가면 꼭 가봐야 할 곳!!

빵순이라면 필수 코스로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빵을 너무 좋아해서....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주동문시장 1번 게이트쪽으로 가시면

바로 앞에 솔브레 빵집이 있어요 ㅎㅎ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솔브레 SOLBRE

 

 

 

위미 한라봉
제주동문시장 1번 게이트

제주동문시장 1번 게이트쪽으로 가시면

바로 솔브레 매장이 보여요 ㅎㅎㅎ

찾기 쉽더라구요^^

남편이 자주 가는 빵집이라고 해서 가봤는데...

소금빵 찐 맛집이었어요!!

 

 

 

* 솔브레 영업 안내 *

 

월~일  10:00~19:00

매주 화요일 : 정기 휴무

 

주소 : 제주 제주시 동문로 10 1층

문의 : 010-9848-2262

 

 

 

소금빵 찐 맛집!!!

제주 유기농 재료를 사용한

소금빵, 크림빵 맛집 이라고 해요^^

아베베만 유명한 줄 알았는데

솔브레라는 맛집이 있었다니~~~~

 

성이시돌목장 유기농우유를 사용한대요!!!

 

 

 

이렇게 포장해서 가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크림빵 종류

 

 

728x90

 

 

소금빵 종류

보이는 대로 다 사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 보였어요 ㅠㅠ

이러면 곤란한데.....

 

이럴줄 알았으면 밥을 안먹고 왔을텐데...

음....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고민...

결국 맛만 보기 위해 몇 개만 골랐어요^^

 

 

 

제주 메밀 빙떡

바로 맞은편에 제주 메밀 빙떡집이 있더라구요.

여기도 한번쯤 먹어볼만 하다고 해서

1개만 샀어요 ㅎㅎㅎ

 

 

 

할머니가 해주시는 빙떡 ㅎㅎㅎ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을거란 생각에 먹어봤습니다 ㅎㅎ

제주 메밀 빙떡의 맛은

뭔가 심심한거 같기도 하고....

대박 맛있다~ 라는 감탄은 안나왔지만

한번쯤 먹어볼 만 했습니다^^;

 

궁금하시면 한개쯤 드셔보시길...ㅎㅎㅎ

 

 

 

건너편 광장에 대형 트리가 있어서 잠시 포토타임 ㅎㅎ
소금빵이랑 크림빵을 샀는데....

소금빵은 아이들이 차 안에서 다 먹어버림 ㅠㅠ

간신히 한 입 얻어먹었어요 ㅋㅋ

다음에 제주에 가면 많이 사와야겠어요!!!

 

 

 

위미 한라봉

겨우 하나 지켜냈습니다^^;

색감이 예뻐서 골랐는데

마침 딸내미 모자랑 컬러랑 같네요 ㅋㅋㅋ

 

이 크림빵 이름은 '위미 한라봉'인데

모양이 진짜 한라봉같아요~

 

 

 

당연히 딸내미가 먼저.....

아이들이 잘 먹어서 엄마는 행복?? 했습니다^^

 

달지않고 상큼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

와~~~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고!!!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ㅎㅎㅎ

 

더 사올껄.... 잠시 후회했습니다^^;

 

다음번에 제주 여행때는

꼭!!! 많이 사오기로 ㅋㅋ

제주도 디저트 선물로도 좋을거 같아요!!!

 

빵지순례 코스로도 강추합니다^^

 

 

이상 "솔브레"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