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아이와 가볼만한 곳 카멜리아힐 겨울 동백꽃 사진 명소 내돈내산 방문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12. 16. 06: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겨울에 제주도로 여행을 간다면

꼭 가봐야 할 곳!!!

동백꽃이 가득한 카멜리아힐이에요~

 

예전에 가봤던 곳이지만...

아이들이랑은 처음 가봤어요^^

 

마치 처음 온 듯...

뭔가 많이 바뀐거 같아요 ㅎㅎ

이래서 갔던데 또 가나봐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카멜리아힐

CAMELLIA HILL

 

 

카멜리아힐

* 운영 안내 *

 

매일 08:30~18:00

발권 및 입장 마감 17:00

 

카페 및 김념품샵 종료시간 17:30

(22.11.1~23.2.28)

 

- 입장료 -

 

성인 9,0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 6,000원

군인/경로 7,000원

장애인/국가유공자 6,000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문의 : 064-800-6296

 

카멜리아힐은 30년 열정과 사랑으로

제주의 자연을 담은,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입니다.

 

 

 

https://www.camelliahill.co.kr/

 

HOME | camelliahill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카멜리아힐 TEL 064 800 6296

www.camelliahill.co.kr

 

저희는 네어버에서

테디베어뮤지엄&카멜리아힐

패키지 티켓으로 구입했어요^^

 

두군데 갈 경우 이렇게 구입하는게 조금?? 더

저렴하더라구요 ㅎㅎㅎ

 

 

 

주차장이 만차라 안쪽에 있는 주차장까지 이동 후

간신히 주차했어요 ㅎㅎㅎ

카멜리아힐의 인기가 어떤지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쪽 입구를 통해 들어갔어요 ㅎㅎ

다른 입구도 있었지만 저는 이쪽으로 들어갔어요^^

이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급하게 아이들꺼 모자를 사야했어요.

 

 

 

귤귤스토어와 동백스토어가 있어요

귤귤스토어에서 귤모자 2개를 사서 바로 착용하기!!!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네요~~~

 

 

 

네이버에서 구입한 티켓을 현장매표소에서 교환!!!

동백꽃 엽서와 마스크팩도 같이 주셨어요~

이거 하나로 기분 좋아짐 ㅎㅎㅎ

 

 

 

입구에 휠체어와 유모차가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이 넓은 곳을 다 돌아볼 수 있을지...ㅎㅎ
귤모자를 쓰고 신난 아이들~
화살표를 따라 쭉 걸어갑니다^^

* 겨울 동백 산책 코스 *

 

입구 → 동백숲 → 소온실 → 보순연지 옆 동백꽃길

→ 대온실 → 시크릿 동백꽃길 → 와룡연지동백꽃길

→ 가을정원 → 출구

 

겨울 동백 산책 코스를 따라

쭉~ 걸어가봐요^^

중간에 시간이 안되면 패쓰~~~

 

 

 

제주 돌담길쪽으로...
어디서 찍어도 포토존입니다 ㅎㅎㅎ
유럽 동백숲에 있는 꽃들
여기도 포토존 ㅎㅎㅎ 줄서서 찍음....^^;
동백꽃이랑 잘 어울리는 아이들~

 

728x90

 

 

카멜리아힐 포토존
소온실로 들어가봐요
예쁜 꽃 앞에서 사진찍기 힘들다...
중간에 화장실한번 들러요 ㅎㅎㅎ
이곳에도 동백꽃이 많아요~

의자가 편하다는 아이들 ㅎㅎㅎ

편하긴 했지만...

기다리는 사람들때문에 눈치가....

얼른 가자~~

 

 

 

소원구슬나무??

<소원구슬 나무>

 

FREE HUG, 저를 안아주세요!

구실잣밤나무를 안고 소원을 말해요~

 

구실잣밤나무는 주로 남부 섬지방에 식생하는

나무입니다. 열매는 식용으로, 나무껍질은

그물을 염색하는데 사용되고

목재는 건축, 선박재, 버섯재배를 위한 원목으로도

쓰여 제주에서는 어머니 같은 나무입니다.

 

노벨문학상(1994) 수상작가 오엔 겐자부로의 판타지동화

<200년의 아이들>에서는 '천 년 된 구실잣밤나무'

밑둥치에 들어가 진심으로 소원을 빌면

만나고싶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전설적인 나무로

등장한답니다. 잠시 모든것을 잊고 어머니 품에 안기듯

나무에 안겨 작은 소원 하나 빌어보세요.

 

 

 

 

소원을 못빌었네요^^;
조명까지 더해져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미로같은 공간을 지나
황금개구리도 만나고 뒤로보이는 전망대도 올라가봐요
전망대 뷰는 기대보다 그냥그랬어요 ㅎㅎㅎ
올라탈 수 있는것만 보이면 올라가는 아이들 ㅎㅎㅎ
후박나무 카페 도착
따뜻한 뱅쇼와 밤라떼 한잔~
곧 빛날 아이들의 인생!!!
이제 가을정원으로 갑니다~
포토존을 잘 찾는 딸램 ㅎㅎ
기념품샵 쪽으로...
영업 종료.... 다행일지도....
가을정원 도착
분위기가 최고였어요!!!!
추워서 오들오들 떨었던 아이들....

추위를 이겨내며 멋진 사진을 가득 담아왔어요~

집에서 다시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ㅎ

 

날씨가 엄청 추웠는데 사진은 따뜻하고

푸근한 느낌으로 나왔네요 ㅋㅋ

 

이곳에서 겨울 동백꽃을 제대로 만나보고

예쁜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ㅎㅎ

 

카멜리아힐은 신혼 초에 가보고

정말 오랜만에 다시 가봤는데

다시 와보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겨울 제주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카멜리아힐을 추천드려요~

 

 

이상 "카멜리아힐" 내돈내산 방문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