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박물관 유럽 감성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마켓 다녀온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12. 12. 23: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느새 2022년의 마지막 달 12월이 되었어요^^

남편의 파견 근무도 끝이 보이네요 ㅎㅎㅎ

아빠도 만날 겸 이번에도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늘 시간이 부족해서 하루밖에 관광을 못했는데

이번에는 여유있게 하루 더 있다가 왔어요.

 

12월이 되니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관련

행사를 많이 하더라구요~

 

이전 글에 소개해드린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가볼만한 곳 2022 누웨마루 페스티벌 크리스마스 분위기 명소에 다녀온 후기

 

제주도 가볼만한 곳 2022 누웨마루 페스티벌 크리스마스 분위기 명소에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 중... 저녁먹으러 누웨마루 거리쪽으로 갔다가 우연히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발견했어요^^ 멋진 트리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찾아가봤는데...

whitelily.tistory.com

 

 

연속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이어가봅니다^^

 

제주도에 1년 365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박물관>이 있더라구요 ㅎㅎ

 

다른때 가도 좋겠지만

미리 크리스마스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껴보기위해 찾아가봤어요.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박물관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박물관

* 영업 안내 *

 

매일 10:30~18:00

11.26~12.25 : 오후 8시까지 운영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 654

문의 : 010-4602-7976

 

행사장 내 주차공간이 충분치 않습니다.

소인국테마파크(도보 5분) 주차장에

주차 후 후문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크리스마스박물관
2022 크리스마스마켓

2022년 11월 26일 부터 크리스마스까지

오후 4시부터~밤 8시까지 매일

나이트마켓이 열린다고 해요^^

 

어쩐지 6시가 다 되어가는데도

사람들이 몰려오더라구요 ㅋㅋ

 

크리스마스박물관, 빈티지 잡화점 토마스하우스

카페 리지코티지, 체험 건물

매일 아침 10:30~밤 8시까지 오픈합니다.

 

 

안에 들어가면 고양이가 있어요~

처음에는 인형인줄 알았는데

진짜 고양이었어요~~~

이곳에서 제일 인기가 많았던거 같아요 ㅋㅋ

 

 

다양한 상품들 구경~
매장 내부는 요정도 크기에요 ㅎㅎ 사람이 많네요^^
2층으로 올라가봐요

삐그덕~ 나무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봐요.

외국 영화 속 농장건물 느낌?? ㅎㅎㅎ

분위기가 꽤 괜찮았어요^^

 

 

 

크리스마스 피라미드 콜렉션
작품의 세계에 빠져봐요^^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하고 밖으로~

뭐라고 하나 사야할거 같았는데

일단 밖으로....ㅎㅎ

 

 

 

영화속 한장면 같았던 포토존 ㅎㅎ
예쁜 카페도 있어요^^
외국 어느 마을에 온 듯....ㅎㅎㅎ

 

 

728x90

 

 

빈티지 잡화점으로 가봐요
눈이 휘둥그레~~~ 예쁜 소품들이 많아요!!
1층에 화장실이 있네요 ㅎㅎ
2층으로 가봐요
연도가 써있는 접시들...
이 문구를 보니 하나 사고싶더라구요~
마그넷 골무 ㅎㅎ
하나 있으면 좋을거 같기도^^
밤이 되면 더 아름다워질 공간~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느끼는 중 ㅎㅎ
체험 공간도 있어요~

이렇게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박물관을

둘러봤습니다 ㅎㅎㅎ

 

입장료가 따로 없었지만

예쁜 소품들을 사면서 지출이 생길 수 있다는거!!

 

다행히 저의 지갑은 열리지 않았네요^^

 

전체적으로 규모는 작았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작은 소품들을 어떻게 다 모았는지

궁금궁금~~~ㅎㅎㅎ

 

근처에 오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특히 나이트마켓때 오시면 더 멋있을거 같아요.

 

 

 

이상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박물관"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