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가볼만한 곳 2022 누웨마루 페스티벌 크리스마스 분위기 명소에 다녀온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12. 11. 22: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 중...
저녁먹으러 누웨마루 거리쪽으로 갔다가
우연히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발견했어요^^

멋진 트리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찾아가봤는데...

누웨마루 페스티벌 행사 기간이더라구요 ㅎㅎㅎ

저녁먹고 아이들이랑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져보며 크리스마스를 미리 느껴봤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누웨마루 페스티벌

The Christmas

 

 

탐나는 원도심 원도심의 크리스마스
누웨마루 페스티벌 The Christmas

제주를 대표하는 상권인

칠성로 차없는 거리 일대와 누웨마루거리 일대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겨울 축제가 진행 중이에요^^

 

저희는 누웨마루거리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봤습니다 ㅎㅎ

 

 

2022. 12. 1(목) ~ 12. 25(일)

18:00 ~ 22:00 누웨마루거리 일대


특명! 산타를 찾아라.
크리스마스 스노우 버블쇼
스탬프 미션 이벤트
영수증 이벤트


행사관련 문의는 제주관광정보센터를 통해
안내되고 있습니다(064-740-6000).

이 기간에 제주도에 방문하시는 분들이나
도민분들께서는 찾아가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누웨마루거리

<누웨마루의 의미>

'누웨' 는 누에, '마루'는 언덕을 뜻하는 제주어이다.
예부터 풍수적으로 부자를 에워싼 주변 지형이
동물같은 모양에 비유될때 지덕을 발휘하여
복을 준다고 하는데 누웨마루는 신제주 지형이
누에고치가 꿈틀대는 형상으로 지역의 인재를 배출하고
부자가 난다는 명당자리라 한다.

 

 

이불보따리는 왜 들고 다니는지 ㅋㅋ

이제부터는 신나는 포토타임!!!!
자동으로 크리스마스 장식 앞으로~

 

 

 

이런 무대에서 공연하고 싶은 딸램 ㅎㅎ
천사도 되어봐요^^
눈의 나라에 온 듯 ㅎㅎㅎ

 

 

728x90

 

 

연예인 핸드프린팅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닥에 있는 솜이 자꾸 눈이라고 장난치는 아이들 ㅎㅎㅎ
거대한 산타를 보고 즐거워했던 아이들 ㅎㅎ
버스킹 공연도 잠시 구경 ㅎㅎ

어디서 노랫소리가 들리나 했더니
버스킹 공연중이었어요~

누웨마루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랑
아주 잘~~~ 어우러지는 멋진 공연이었습니다^^

추운날씨에도 멋진 공연을 해주셔서
잘 감상하고 갑니다~


 

포토존이 가득해요 ㅎㅎ

누웨마루길 따라 쭉 올라가면서

구경을 했는데

 

저녁먹고 소화도 시키고 겸사겸사

멋진 크리스마스 추억도 남길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남편 숙소가 근처라는 점이

이럴때 빛을 발하네요~

도보로 이용하기 딱 좋더라구요 ㅋㅋ

 

덕분에 미리 크리스마스 보내고 갑니다~

 

축제 기간 동안 누웨마루거리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먹거리도 즐기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도 쌓아보시길 바래요!!!

(칠성로 차없는 거리일대 행사도 참고하세요)

 

 

이상 "누웨마루 페스티벌 The Christmas"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