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파더스가든 귤따기와 동물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한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11. 29. 08: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에 가면 아이들이랑

귤따기 체험을 해보고 싶었어요.

예전에도 해봤는데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저희는 무민랜드+파더스가든 패키지 티켓을 구입해서
두 군데를 같이 이용했어요 ㅎㅎ

무민랜드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무민랜드 한라산 뷰 카페와 예쁜 사진 명소가 있는 곳 내돈내산 방문 후기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무민랜드 한라산 뷰 카페와 예쁜 사진 명소가 있는 곳 내돈내산 방문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때 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입장권은 가는 길에 네이버에서 예매했어요. (파더스가든×무민랜드 패

whitelily.tistory.com



감성체험 테마파크 파더스가든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소개합니다^^


파더스가든

2022.11.19(토) 방문기

 

 

파더스가든

 

* 이용 안내 *

매일 09:00~18:00
입장마감 17:00

성인(만18세 이상) 일반 10,000 / 도민,단체 8,000
어린이,청소년,경로,군인 8,000 / 6,000
(25개월~만17세)
입장+귤 체험(1.5kg) 성인 25,000 / 23,000
입장+귤 체험(1.5kg) 소인 23,000 / 21,00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44-33
문의 : 0507-1380-0036


http://fathersgarden.co.kr/

 

감성정원 테마파크, 제주 파더스가든

아름다운 제주도 여행의 첫 시작. 감성정원 테마파크, 제주 파더스가든

fathersgarden.co.kr


* 파더스가든 *

파더스가든은 1966년부터 가꿔온 조경수농장을
제주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힐링과 치유의 장소로
제공하고자 2021년부터 관광농원으로 지정하여
약 50여년만에 오픈한 공간입니다.

파더스가든 안에는 수백여가지 나무들과
꽃으로 이루어진 식물원이 있고
4계절마다 펼쳐지는 다양한 꽃체험으로
이루어진 자연공간이기도 합니다.

호빗마을, 천국의 계단, 천국의 그네, 천국의 문
세계에서 제일 작은 성당 등 여러가지 조형물과
인생샷에 도전하는 다양한 공간들이 있습니다.

청귤체험, 청귤따기 체험 : 9월~10월
귤체험, 제주감귤체험 : 10~2월

 

- 내용 출처 : 네이버 업체 소개글 -

 

 

입장권으로 교환해요^^

입장권 교환 하면서
귤따기 체험 1명(15,000원) 추가했어요^^
한봉지만 해도 충분할거 같아서 ㅎㅎㅎ

 

입장합니다 ㅎㅎ
귤 가위 반납함이 있어요
바로 앞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어요
여기는 파더스가든 ㅎㅎ
카페 앞에 작은 성당도 있네요
카페 테라스에요

카페 안쪽도 둘러봤어요^^
음료수 사달라고 조르는 바람에
달래서 밖으로 나갔어요 ㅋㅋ

 

길따라 쭉~~ 갑니다^^
이곳에서 감성사진 찍어보세요
호빗마을 집에도 들어가봐요 ㅎㅎ
모래놀이터도 있어요
귤체험장은 마지막에 갔어요
피아노 포토존 ㅎㅎ

 

728x90

 

 

가수 아이유 CF 촬영지였네요 ㅎㅎ
동백꽃이 피었습니다 ㅎㅎ
같은 장소 다른 느낌
그림같은 풍경에 감탄했어요~
멀리 천국의 계단이 보여요 ㅎㅎ
신기하게 생긴 팜파스그라스~ 외국에 온 듯 ㅎㅎ
산책하고 싶은 길이에요
천국의 계단에 올라가봐요
천국의 계단에서 바라본 뷰
뷰가 환상적이에요!!!!
한라산이 보여요 ㅎㅎㅎ
여기저기 다 멋있어요~
동물농장 안내판이에요

동물친구들 만나러 가는 길...

어디에 누가 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여기도 포토존이에요
여기서부터 동물농장 시작^^ 냄새가 고약하네요 ㅋㅋ
백록담 흰사슴이 제일 앞에 있어요
다양한 동물친구들이 있어요
당근은 이곳에서 구입했어요
먹이주기 체험 성공 ㅎㅎㅎ

운영 종료 시간이 다가와서

마음이 급했어요~

얼른 먹이주기 체험하고 이동!!!

예전에는 무서워했는데

이젠 제법 잘 주더라구요^^

 

 

귤따기 체험도 성공!!!

귤따기 체험까지 성공했어요^^

여유있게 와서 구경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짧은 시간안에 다 둘러보려니 힘들더라구요.

 

아이들이 하고싶어했던 체험은

다 했으면 된거죠 ㅋㅋ

 

파더스가든에 오시면 멋진 뷰를 배경으로

멋진 인생사진을 찍으실 수 있고

귤따기, 동물먹이주기 체험까지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와보길 정말 잘 했다고

모두 대만족 했습니다 ㅎㅎㅎ

 

제주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이상 "파더스가든"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