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무민랜드 한라산 뷰 카페와 예쁜 사진 명소가 있는 곳 내돈내산 방문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11. 28. 17: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때
<무민랜드>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입장권은 가는 길에 네이버에서 예매했어요.
(파더스가든×무민랜드 패키지)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무민랜드 제주

2022. 11. 19(일) 방문기



무민랜드 웰컴포토존

 

무민랜드 제주

* 운영 안내 *

매일 무민랜드 10:00~19:00
매일 무민카페 10:30~19:00

무민랜드 입장마감 18:00
무민카페 라스트오더 18:30
(카페는 별도 이용 가능합니다)

 

성인(만19세 이상) 15,000원

청소년(만13세~만18세) 14,000원

어린이(36개월~만12세) 12,000원

제주도민, 경로우대, 국가유공, 장애인 4,000원

36개월 미만 무료입장(증빙서류 필참)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420
문의 : 064-764-0420


http://www.moominlandjeju.co.kr/index_brand.html

 

MOOMIN LAND JEJU

구분 개관시간 폐관시간 비고 전시관 10:00 19:00 연중 무휴 전시관 입장 마감 18:00 상품숍 10:00 19:00 영업 시간은 기후상황 및 운영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품숍은 별도 이용 가능하며 마

www.moominlandjeju.co.kr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파더스가든+무민랜드 패키지로 결제함

 

입구에요
문이 열리면 귀여운 무민 캐릭터가 반겨줘요 ㅎㅎ

* 무민랜드 제주*

무민랜드 제주는 "자연과 함께 평화롭게 살아가는
행복한 무민 이야기"를 테마로 한 문화공간입니다.

핀란드 국민 작가 토베 얀손의 무민트롤은
75년이 넘도록 많은 사람을 받는 아름다운 캐릭터 입니다.
국내 최초의 무민 하우스 전시 공간, 미디어 아트
아트 체험과 국내 최대의 무민 카페, 무민 기프트숍
무민정원을 만날 수 있습니다.

티켓 교환 후 입장^^

* 층별 안내 *

무민 하우스 동

B1F WELCOME
입구 / 티켓부스 / 기프트숍

입구, 티켓부스, 기프트숍, 웰컴포토존

1F CHARACTER
캐릭터로드 / 무민밸리

토베 얀손 히스토리
캐릭터 소개
토베 룸
무민 연작소설 소개
무민 하우스

2F STORY
라비에라로드 / 무민 클래식 / 영상관

라비에라에 간 무민 가족
그다음에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누가 토플을 달래 줄까요?
위험한 여행
무민 가족의 집에 온 악당
무민밸리 영상관

3F EXPERINCE
미디어 아트 / 체험존

미디어 아트
매직 볼풀
아트 체험관
무민 3D MR 게임 존

4F MOOMIN GARDEN
무민정원

무민 정원과 계단


무민 라운지 동

B1F 출구
출구 / 주차장

1F GIFT SHOP
무민 기프트 숍 / 힐링파크

2F MOOMIN CAFE
커피&브런치 / 북카페

무민랜드 웰컴포토존이에요 ㅎㅎ
엘리베이터로 올라가도 되지만 벽에 걸린 그림을 보며 계단으로 올라감
토베 얀손 히스토리
무민파파와 무민마마 등 캐릭터를 만나는 공간이에요

가만히 보니....
집에 있는 책 중 바바가족 캐릭터랑 비슷하네요^^

 

무민밸리로 이동 ㅎㅎ
무민 하우스에 들어가봐요^^
무민 스탬프 찍는 곳

 

* 스탬프 이벤트 *

무민 스탬프 찍고 선물도 받으세요!

1. 입장시 무민랜드 리플릿 받기
2. 무민 하우스 내 무민파파 책상에
설치된 스탬프 찍기
3. 무민랜드 3층 체험존에서 직원에게
스탬프 카드 제시하고 선물 받기

소소하지만 무민 스탬프찍고
선물도 받아봐요 ㅎㅎㅎ

다음 전시 공간으로 이동

 

728x90

 

볼풀포토존이에요~ 사진만 찍고 얼른 나옴^^
색감이 너무 예뻐요~
영상관에 자리잡고 앉았네요 ㅎㅎ
알록달록한 세상이에요~
무민 미디어 아트도 만나보세요
여기도 볼풀 포토존이에요

볼풀 포토존인데 아이들이 키즈카페라고...ㅋㅋ
더 놀겠다는 아이들을 데리고 이동합니다^^

 

아트 체험관에서 스탬프 찍은거 보여주고 선물 받음 ㅎㅎ
4층 무민 정원이에요~ 멋진 계단도 있고....
귀여운 벤치도 있어요^^
한라산이 보여요!!!! 대박 ㅎㅎㅎ
이제 무민 카페로 갑니다

 

* 메뉴 *

아메리카노 4.5
카페 라떼 5.0
플랫화이트 5.0
바닐라 라떼 5.5
초코 라떼 5.5
그린티 라떼 5.5
레몬 청귤티 6.0
녹차, 페퍼민트 5.0

기타 등....

식사 메뉴도 있어요
한라산 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에요!!!

* 와이파이 *

ID : moomincafe
PW : moomin0420

주문한 음료를 받아서 무민 라운지 동으로 건너가봐요^^
카페가 너무 예뻐서 더 있고싶더라구요 ㅎㅎ
창가쪽 자리는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ㅎㅎ
그 뒷편 자리 ㅎㅎㅎ
계단이 장난 아닌데요 ㅎㅎㅎ
무민 얼음이 들어있는 에이드

여기서 잠시 쉬어 갑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나가기 싫었어요 ㅋㅋ

음료수 다 마시고 출발!! 신나서 내려가는 아이들 ㅎㅎ
무민 기프트숍 구경 후 밖으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까지 완벽하네요^^

이렇게 쭉~ 둘러봤는데
역시나 실내 관광지로는 최고였다는거^^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다행이었어요 ㅎㅎ

볼거리 놀거리 먹을거리가
완벽했던 무민랜드!!!

저는 카페가 예뻐서 더 있고 싶었어요^^
한라산 뷰 멍~~~~ 그냥 멍~~~~ 하고 싶다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이럴떤 무민랜드같은 실내관광지를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무민랜드" 내돈내산 방문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