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방주교회 사진 명소에 다녀온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12. 15. 06:5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금까지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가장 많이 가봤던 곳이 있는데
바로 <방주교회>에요 ㅎㅎㅎ

본태박물관 가는 길에 잠시 들렸어요~

같이 둘러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방주교회는 사진명소답게

멋진 작품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종교를 떠나서 멋진 사진찍으러

한번 가보세요~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방주교회



방주교회
방주교회 도착

<방주교회 야외 개방 안내>

 

하절기 PM 19:00까지(6~9월)

동절기 PM 18:00까지(하절기 외)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762번길 113

문의 : 064-794-0611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노아의 방주를

모티브로 설계한 교회건축물로

아름다운 건축물로 유명하다.

인공 수조를 조성해 건물이 물 위에 떠 있는듯한

느낌을 주며, 그 모습이 푸른 잔디밭, 파란 하늘과

잘 어울려 건축물과 자연의 조화로움을 뽐낸다.

사진명소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지만

종교적인 장소인 만큼 예배 인원 외

교회 출입은 주의가 필요하다.

 

- 내용 출처 : 네이버 소개글 -

 

 

 

개방시간을 참고하세요^^
여행자들의 쉼터가 될 카페 방주
먼저 본 건물쪽으로 가봅니다
관람 방향을 따라 가요~
여러번 와봤지만 올때마다 느낌이 다르네요^^
이곳은 출입을 금합니다!!
건물을 따라 걸어가봐요
아이들의 관심은 다른곳에 ㅎㅎㅎ

물에 손을 담그고 놀다가

옷도 젖고 손도 꽁꽁 얼었어요~

아이들과 저의 관심 분야가 다르네요^^;

 

 

 

옷이 젖어도 기분 좋은 아이들 ㅋㅋ
건물이 물위에 떠 있는거 같아요
동백나무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봐요~
보는 각도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요 ㅎㅎ
교회 건물 옆에 관리동으로 보이는 건물이 있어요

 

728x90

 

 

한바퀴 돌아서...
저절로 마음이 평안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나름 작품사진??을 찍어봤어요~
예배 안내
예배당 개방 안내

* 예배당 개방 안내 *

 

오전 09:00 ~ 오후 5:00

(토요일 09:00~13:00)

 

개방 시간에 갔는데 문이 닫쳐있더라구요.

그냥 밖에서만 구경해요 ㅎㅎ

 

 

 

교회 구경은 여기까지 ㅎㅎㅎ
카페 방주가 있어요~

* 영업 안내 *

 

OPEN AM 09:00

CLOSED PM 06:00

(하절기 PM 07:00)

 

외부음식 쓰레기 반입 금지

 

 

 

서귀포시 우수업체 선정!!!
이름만 봐도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았어요~
아늑한 실내 공간^^
핸드밀 박물관에 온듯 ㅎㅎ
카운터에 문의하면 체험도 가능해요
한쪽에는 느린우체통이 있어요~

<방주교회 우편엽서 발송 안내>

 

6개월 뒤 추억의 엽서를 보내드립니다.

 

1. 우편엽서 쓰실 마음이 생기셨다면

2. 카운터로 오시어

"발송할 엽서 주세요"라고 합니다.

- 우편엽서는 랜덤으로 드립니다.

- 한 장당 2,000원 현금만 결제됩니다.

3. 우편엽서는 받는사람 주소와 우편번호를

정확히 적은 뒤 우체통에 넣으면 끝.

4. 6개월 뒤 어느날 우편엽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잠시 잔디밭에 풀어놓음 ㅎㅎㅎ
역시 그냥 노는게 제일 좋은 아이들~

아이들은 그냥 노는게 좋은가봐요 ㅎㅎㅎ

저는 여기저기 둘러보고싶은데^^

 

방주교회는 종교를 떠나서 멋진 사진을

찍으러 많이 찾으신다고 해요.

 

예전에 방문해서 찍었던 사진들을 보니

왜이렇게 촌스러운지 ㅋㅋㅋ

잠시 그때 추억을 떠올려봤습니다^^

 

근처에 오시거든 한번 들러보세요 ㅎㅎ

 

새로운 추억을 담아서 갑니다~

 

 

이상 "방주교회"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