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IFAN×wavve 웨이브 영화 박제 Stuffed : 부천 초이스 단편 2 내돈내산 후기

영화 드라마 이야기

by Dream美 2021. 7. 17. 04: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 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21년 7월 15일(금) 폐막식과 함께
오프라인 상영을 종료 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우리에겐 시간이 남아있어요 ㅎㅎ

7월 18일까지 OTT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온라인 상영으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일곱번째로 본 영화를 소개합니다^^

 

"박제 Stuffed"

 

웨이브 온라인 상영관 '박제'

- 시놉시스 -

사람을 박제시키고 싶은 꿈을 가진
박제사 여인과
나이 들어감이 두려워 자신의 시간을
멈추려는 남자.
서로의 필요에 의해서 운명적으로 만난
둘은 첫눈에 사랑에 빠지게 된다.
주인공들의 그로테스크한 로맨스가
뮤지컬 형식으로 펼쳐지는
이 놀라운 성과의 영화는
뛰어난 음악성과 예술적인 완성도로
올해 SXSW영화제 관객상을 거머쥐었다.

음악/20분/12세
1,000원 결제 후 24시간 내 관람가능

- 감독 -

테오 리스

 

 

728x90

 

온라인 상영을 관람 하실때
웨이브 홈페이지에서 바로 선택하셔도 되고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홈페이지
"상영작 검색"에서 검색 후
[영화온라인 상영 관람]을 누르셔도
영화보기로 이동 합니다.

<박제>단편 뮤지컬 영화
SXSW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도
작품상, 관객상을 수상한 작품이에요.

그만큼 퀄리티가 있는 작품이었어요.

20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배우들의 연기와 감독의 연출이
잘 어우러진 영화였습니다^^

사람을 박제시키고 싶다는 꿈을 가진 여자
나이들어감이 두려워 자신을 시간을
멈추려는 남자
이 두 사람의 욕구가 어떻게 보면
무서운 결과물(?)을 만들게 되는데요...
생각해보면 소름 돋는 내용....
하지만 아름다운 음악으로 잘 포장
느낌을 받았어요^^;

마지막에 뭐 볼까 고민중이시라면
영화 <박제>를 추천드립니다~

이상, 영화 '박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