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생아 아기띠 왈라부 슬링으로 잠투정 아기 꿀잠 성공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17. 2. 3.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쌍둥이들이 좋아하는 왈라부 슬링 을 소개합니다~

 

신생아 아기띠를 알아 보다가 알게된 제품이에요.

 

덕분에 육아 용품의 세계에 눈을 뜨게 되었지요 ㅋㅋ 

 

 


 

왈라부슬링

 

 

 

왈라부(Wallaboo) 는 네덜란드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라고 합니다.

 

디자인 강국 네덜란드에서 탄생한 왈라부는 전세계 356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About Wallaboo

 

Wallaboo라는 이름은 Wallaboo라는 호주의 작은 캥거루에서 따 왔습니다.

 

아기 캥거루는 포근하고 편안한 엄마 캥거루의 주머니에서 

 

보호를 받고 자랍니다.

 

왈라부 또한 아기들이 엄마 품에서 포근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엄마 캥거루 주머니를 디자인에 반영해 아기띠와 슬링, 블랭킷을

 

개발하였습니다.

 

 


 

 

 

쌍둥이를 키우는데 이만한 제품이 있을까 싶어서 바로 주문 했어요^^

 

(11번가에서 69,300 에 구입함)

 

이래서 육아는 아이템빨이라는 말이 있나봐요.

 

갈 수록 사고싶은 것도 많아지고... 큰일이에요 ㅠㅠ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조리원에 있는 동안 제품이 도착했네요^^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사용자에 따라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는 주로 3번에 놓고 사용하고

 

남편은 4번이 편하대요~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파란색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너무 푸르딩딩한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질감도 손에 착 감기고, 부드럽게 좋아요~

 

조리원에서 사용해봤는데....

 

아이들이 너무 작아서 그런지 울고불고 난리가 났었어요 ㅠㅠ

 

(이때 몸무게가 아들이 2.8kg, 딸이 2.6kg 이었어요)

 

설명서에 보면 2kg 부터 사용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실컷 구입하고 사용을 못하는거 아닌가 걱정했었어요.

 

 

 

 

 

조리원 퇴실 후....

 

집에서 다시 도전해봤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아이들이 쏘옥 들어가서

 

편안한 얼굴로 있더라구요 ㅎㅎㅎ

 

이게 왠일~~~

 

괜한 걱정을 했더라구요.

 

 

 

왈라부슬링

 

 

 

우리 남편 품에 안겨있는 우리 아들~

 

어찌나 귀여운지^^

 

떼쓰고 우는 아이들을 이곳에 쏘옥~ 넣어두면

 

어느새 잠잠해져요

 

마법의 왈라부 슬링입니다 ㅎㅎ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마침 남편이 파란색 티셔츠를 입고있었네요^^

 

왈라부 슬링이 우리 남편과 한 몸으로 연결 된 것 처럼 보이네요~

 

정말 캥거루 앞 주머니 같아요 ㅋㅋㅋ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신생아아기띠추천

왈라부슬링

 

 

 

 

 

※ 왈라부 슬링 사용 방법

 

 

왈라부슬링_사용법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왈라부슬링

 

 

 

 

 

 

이제 독박으로 쌍둥이 육아를 해야하는데

 

왈라부 슬링이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어떻게 하면 아이들을 잘 케어 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는 저에게

 

이 제품은 신의 한 수 였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제품이에요~

 

출산 선물로도 좋을듯^^

 

 

 

왈라부슬링_사용

 

 

 

왈라부 슬링 안에서 곤히~ 잠든 딸을 보며

 

힘들었던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 합니다^^

 

모든 육아맘들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