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서구 아이랑 놀러가기 좋은 곳 : 헬로방방 마곡점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1. 2. 3. 02:42

본문

728x90
반응형

강서구 헬로방방 마곡점은
우리 둥이들 33개월때 왔던 곳인데....


요즘 필이 꽂힌 아이들 덕분에 다시 오게 되었다^^
옛날 사진을 보니 많이 컸구나 싶으며
감회가 새로웠다 ㅎㅎ

 

33개월(19.9.4) 50개월(20.2.1)

 

헬로방방 이용안내(이용 요금은 선결제)
부모님 입장요금에서 기본음료가 제공됨
헬로방방 시간쿠폰
2시간 10회권(현금) 구입함^^ 바로 2장 사용~
아이스티 주문^^
일단 한모금 마시고~
의류 보관 사물함 옆에 어린이 전용 화장실이 있음
baby care 수유실
우리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음료 코너
아이스크림 먹고싶다고 졸라서....ㅡ.ㅡ
물고기 잡기를 좋아함^^
어쩐지 다른애들이 열심히 잡더라구요^^

 

물고기 20마리 잡고 곰젤리 받자! 라는 문구를 보고 놀램~

어쩐지... 어른들까지 열심히 잡더라구요 ㅋㅋㅋ

언제까지 이벤트를 할지는 모르겠지만...

 

파티룸은 예약제임
해먹이 있었지만 우리 아이들은 무서워서 안탔음 ㅋㅋ
대형 트램플린
편백놀이 공간^^
미니 기차(매시간 정시에 운행함)
짚 어드벤처도 정해진 시간에만 운행함
우리 아이들은 무서워서 못탐 ㅠㅠ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볼풀~~
뭐니뭐니해도 제일 좋아하는 카트~
카트 타는곳 맞은편에는 딸내미가 좋아하는 장난감 공간 있음^^
토이존에는 다양한 장난감들이 있음
유아 전용 트램플린 존이 있어서 좋았음^^

 

 

엄마의 주머니 사정은 관심없는 아이들

이거 사달라 저거 사달라

휴~~~~

2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버렸넹....

 

 

틈틈이 독서도 하고 ㅋㅋㅋ

나름.... 나도 좋았다^^

 

코로나로 집콕만 하는 아이들에게

키즈카페만큼 좋은 곳이 있을까? ㅎㅎ

 

앞으로 정기권을 몇번 더 구입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그때까지 재미있게 놀았으면 좋겠다!!!

 

이상 아이들과 놀러가기 좋은 곳 "헬로방방 마곡점"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