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바이올린 소개

바이올린 이야기

by Dream美 2016. 2. 2. 00:5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의 바이올린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당

 

바이올린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시작한지 3년이 되었네요....

 

현재는 '스즈키4권' 하는 중이에요 ㅋㅋ

 

직장생활과 병행 하다보니 사실 쉽지 않더라구요.

 

중간에 몇번 그만둘까 생각도 했구요.

 

주변에서는 별걸 다 배운다고 하는데 ㅋㅋ

 

그래두 저는 너무 너무 배우고 싶었습니다^^

 

저의 사랑스런 악기를 소개 합니다~

 

 

 

 

 

 

 

 

 

 

 

 

 

 

 

요렇게 생긴 아이에요^^

 

생각보다 몸이 안따라주네요.....

 

에휴..... 연습만이 살길이다!!!!!!

 

 

 

 

 

 

 

 

이 모습이 제 상태에요 ㅋㅋㅋㅋㅋ

 

완전 깽깽이 소리나요 ㅋㅋㅋㅋ

 

그리고 예전에 '스타킹'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대박 연주 장면을 봤어요^^

 

가수 헨리가 바이올린 연주하는 장면인데 완전 깜놀했어요.

 

눈과 귀가 호강하는 순간이었습니다^^

 

못보신 분들은 한번 보세용~~

 

 

 

 

 

 

 

 

저도 연습을 열심히 해서 직접 연주하는 동영상을 올리려고 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합니다~

 

 

 

 

공감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