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운맛이 땡길땐 이국주 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 메뉴 및 가격정보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16. 5. 17. 00:56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야식을 시켜봤어요 ㅎㅎㅎ

 

밥 맛도 없고... 속도 울렁거리고...

 

임신 초기에 입덧까지 겹쳐서 고생하고 있어요 ㅠㅠ

 

얼큰한게 땡겨서 시킨 '동대문 엽기 떡볶이' ㅎㅎㅎ

 

맵게 먹으면 안좋다고 하지만

 

속이 너무나 울렁거려서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개그우먼 이국주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지요^^

 

 

 

동대문엽기떡볶이_배달

 

 

동대문엽기떡볶이_배달_세트

 

 

동대문엽기떡볶이_배달_세트메뉴

 

 

 

배달통에서 주문했어요^^

 

세트메뉴 B : 엽떡 or 엽오 or 반반 + 모듬튀김(야채튀김 1 김말이 1 만두 2)

 

+ 계란 2 or 메추리알 7 + 쿨피스(450ml) + 주먹김밥

 

주문 금액 : 19,000원

 

제일 매운맛으로 ㅎㅎㅎ

 

 

 

 

 

 

동대문 엽기 떡볶이 메뉴 및 가격정보에요^^

 

참고하세용~

 

 

 

동대문엽기떡볶이_배달_메뉴

 

 

동대문엽기떡볶이_배달_메뉴

 

동대문엽기떡볶이_배달_세트메뉴주문

동대문엽기떡볶이_주문

 

 

 

 

동대문엽기떡볶이_배달음식_추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ㅎ

 

양이 조금 많기는 했지만...

 

골고루 먹고싶어서 시켰어요^^

 

 

 

동대문엽기떡볶이_주먹김밥

 

 

매운맛 떡볶이를 먹을때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덜 맵더라구요^^

 

궁합이 잘 맞아요~ ㅎㅎ

 

 

 

동대문엽기떡볶이_매운맛

 

 

동대문엽기떡볶이_배달_튀김

 

 

 

튀김도 따끈따근 맛있어요^^

 

저는 야채튀김, 남편은 김말이 튀김을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동대문엽기떡볶이_배달_쿨피스

 

 

 

엽떡은 쿨피스와 함께^^

 

나중에 모자라서 우유랑 같이 먹었어요~

 

 

 

 

 

동대문엽기떡볶이_배달_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_배달_떡볶이와_주먹김밥

 

 

완전히 환상적인 야식이었습니다.

 

울렁거리던 제 속이 잠시 진정이 되었네요 ㅎㅎㅎ

 

그리고 양이 너무 많아서 다음날까지 먹었어요 ㅋㅋ

 

평소에는 오리지널을 먹었었는데

 

역시 매운맛이 좋더라구요.

 

자극적이고 중독성있는 이 맛.... 끊기 힘들어요.

 

오늘은 입덧을 진정시키기 위해 먹었지만...

 

뱃속 아이를 위해서 조금 줄이려구요^^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추에요~

 

떡볶이 먹고 불타는 속을 우유로 다스리며 밤을 보냈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