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동 참 족 :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족발 맛집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5. 5. 07: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목동에 가면 꼭 가보고싶은 집이 있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ㅎㅎㅎ

 

예전에 어떤 프로그램(?)에서

개그맨 남희석이 맛있다고 했던 집....

이라고 하더라구요^^

 

대낮부터 무슨 족발이야 싶었지만

냄새를 맡는 순간!!!

족발 냄새에 취해버렸어요~

 

포장 주문하고 기다림^^

(내돈내산 입니다!!!)

 

"목동 참 족"

 

목동 참 족

일요일 점심때라 아직은 한가해 보였어요~

하긴 이 시간에....ㅋㅋ

 

주문하고 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꽤 많은 손님들이 주문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우리만 낮에 족발 먹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다행이었어요^^

 

'목동 참 족'은 부드럽고 쫄깃한

"앞다리" 만 100% 사용한다고 하네요.

 

삶아진 족발이 보이네요~
메뉴판

매운족발도 먹고싶어서

 

반반족발(대) 39,000원

쟁반막국수(중) 9,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매장 내부^^ 낮 시간이라 그런지 홀에 손님이 없었어요~
족발의 효능

족발의 효능도 써 있네요^^

 

포장하면 할인 되는데 저희가 시킨 메뉴는 해당이 안된다고....

 

728x90

 

포장해서 집으로~~
오~~ 풍성하네요^^
매운족발과 일반 족발이 반반~
탱글탱글한 족발 좀 보세요~
매운 족발 위에 뿌려지 땅콩이 맛있어 보이네요^^

배고파서 그런지 다 맛있어 보여요 ㅎㅎㅎ

땅콩도 예쁘고 맛있어 보임^^

 

부들부들~~
매운족발 향이~~~ 끝내줍니다^^ 바로 제 입속으로 직행~
쟁반 막국수에요~ 여기에도 땅콩이 듬뿍~~
비벼보아요~~~
이렇게 찍고 제 입속으로 ㅋㅋ

먹어보니 쟁반막국수 맛집이었어요~

마지막까지 싹싹 긁어 먹음^^

 

김치도 직접 담그신대요~

칼칼하고 매콤하며 개운한 맛~

 

야채세트(고추랑 마늘은 상추 밑에 있어요 ㅎㅎ)
매운족발 한입~~~

 

아이들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쫀든쫀든한 고기만 달라고....

그게 맛있는건 어찌 알았는지^^

 

얼마나 맛있게 먹었던지 저녁은 패쓰 ㅎㅎ

 

총평을 해보자면....

 

매운족발은

입안이 약간 얼얼한 맛있는 매운맛이었고

 

기본 족발도 쫀득쫀득하며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했음)

 

족발도 맛있었지만....

쟁반 막국수가 의외로 너무 맛있었어요~

땅콩이 많이 들어있어서

엄청 고소하구요 ㅎㅎㅎ

뭔가... 자꾸 땡기는 그런 맛이에요^^

 

전체적으로 느끼하지 않은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맛있는 족발 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목동 참 족' 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map.kakao.com/?urlX=473952&urlY=1121720&urlLevel=3&itemId=22837083&q=%EC%B0%B8%EC%A1%B1&srcid=22837083&map_type=TYPE_MAP

 

참족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35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