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민초단을 위한 민트초코 스낵 8종 내돈내산 후기 feat. 이마트 가양점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7. 22. 03: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민초단이라고 아시나요?

저도 민초단이 무슨 말인지 몰랐어요 ㅎㅎ

 

민초단민트와 초콜릿을 섞어 만든

디저트인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신조어라고 합니다.

 

반면, 민트초코를 싫어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반민초단' 이라는 신조어도 있어요~

 

이마트에서 7월 28일까지 민초단을 위한

민트초코 스낵 8종 모음전을 한다고 해서

이마트 가양점에 가봤어요 ㅎㅎ

 

오~~~ 정말 있네요 ㅎㅎㅎ

 

이건 무조건 사야죠!!!

 

"민트초코 스낵 8종 모음전"

 

담을수록 이득 ㅎㅎㅎ

민트초코 8종 2개 이상 구매시

20% 카드사 할인!!!

 

초록초록 ㅎㅎㅎ
장바구니에 담아요 ㅎㅎㅎ
일단 사고 봐요 ㅎㅎ
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민초단 모이세요~

 

8종 다 사봤어요^^

종류별로 3~4개씩 샀음 ㅋㅋㅋ

 

1. 민초송이

 

오리온

2,240원

144g(36g×4봉지)

1봉지(36g)당 186kcal

 

예쁜 민트 모자를 쓰고 있어요^^

모양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아이들도 좋아했던 민초송이~

 

민초송이
한 상자에 4봉 들어 있어요~
모양을 볼까요? ㅎㅎㅎ

2. 아몬드 초코볼 민트

 

롯데

1,580원

64g / 375kcal

 

고소한 아몬드와 민트초코의 만남^^

개인적으로 '아몬드 초코볼 민트'가

제일 맛있어요 ㅎㅎㅎ

 

아몬드 초코볼 민트
아몬드를 감싸고 있는 민트초코릿 ㅎㅎ

3. 다이제 볼 민트초코

 

오리온

980원

42g / 224kcal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민트의 향과 달달한 초코가 잘 섞였어요.

아이들이 잘 먹었던 과자에요 ㅎㅎ

 

다이제 볼 민트초코
옛날에 먹었던 석기시대 초콜릿이 생각났어요 ㅎㅎ

4. 민트초코볼

 

롯데

1,180원

42g / 215kcal

 

바삭바삭한 초코볼 

옛날에 많이 먹었던 크런키에

민트맛이 첨가 되었어요 ㅎㅎㅎ

 

민트초코볼
크런키 초콜릿에 살짝 민트옷을 입힌 듯

5. 다이제 민트초코 씬

오리온

2,880원

270g(30g×9봉지)

215kcalㄹ

 

달콤 시원한

다이제 씬 민트초코

 

상쾌한 민트 초콜릿

고소한 통밀 비스킷

부담없는 얇은 두께

 

다이제도 추억의 과자에요 ㅎㅎ

 

다이제 민트초코 씬
다이제 씬 민트초코
박스를 열어보면 9봉지가 들어있어요~
고소하면서 달달한 민트초콜릿 맛 ㅎㅎ

6. 롯데샌드 민트초코

 

롯데

3,580원

315g(52.5g×6봉)

1봉당(52.5g) 275kcal

 

8종 과자 중 제일 비쌈 ㅎㅎ

시즌한정이라는 문구에

4박스나 샀어요 ㅋㅋ

 

롯데샌드는 우유랑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ㅎㅎ

 

시즌한정 롯데샌드 민트초코
과자 안에 민트초코가 들어 있어요~

7. ABC초코쿠키 민트초코

 

롯데

2,980원

130g(32g×4봉)

1봉(32g)당 175kcal

 

달콤상쾌한 ABC 초코쿠키

민트초코 맛 ㅎㅎㅎ

 

ABC초코쿠키 민트초코
한 상자에 4봉 들어 있어요~
보기만 해도 달아보여요 ㅎㅎㅎ

8. 오리온 초코파이 민트초코

 

오리온

1,180원

42g / 215kcal

 

부담없이 즐기는 주니어 사이즈의

오리온 초코파이 민트초코 맛 ㅎㅎ

 

한때 초코파이에 빠져서

엄청 많이 먹었었는데....

한번 먹기시작하면 멈출 수 없더라구요.

 

이번에는 민트맛이라니~~~

사이즈도 작아서 부담없이(?)

몇 개씩 먹을 거 같아요 ㅋㅋ

 

오리온 초코파이 민트초코
사이즈가 귀엽네요 ㅎㅎ
단면을 잘라서 봤더니 이렇게 가운데까지~

단편을 봤더니 안쪽에도

민트초코가 들어 있어요 ㅎㅎㅎ

끊을 수 없는 맛이에요^^

 

이제 한 곳에 모아볼까요?

 

한 곳에 모인 민트초코 스낵 8종 ㅎㅎ
우리 딸내미 뭐 먹을까 고민중...

귀여운 딸내미도 엄마 닯아서

민트초코를 좋아해요 ㅎㅎㅎ

임신중에도 몇번 먹었던 민트초코....

그래서 아이들도 잘 먹나??

 

어린이집 가는 길...

어린이집 가는 길에도 민초볼을 먹는 딸...

아침부터 민초볼이라니~ ㅋㅋ

 

아이들도 다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저는 아몬드 초코볼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고소한 아몬드랑 달달하고 상쾌한 민초의 만남~

 

오리온 : 민초송이, 다이제볼, 민트초코씬

초코파이 민트초코(4종)

 

롯데 : 아몬드 초코볼, 크런키 민트초코볼

롯데샌드,  ABC초코쿠키(4종)

 

오리온과 롯데에서 각 4종씩

총 8종을 판매중이에요.

 

과거에는 소수 매니아층만 찾았는데

요즘엔 SNS 등 MZ세대를 중심으로

대세 아이템으로 인식되어

식음업계의 주요 트렌드라고 해요.

 

저는 요즘 트렌드랑 상관없이

꾸준히 좋아했지만....ㅎㅎ

 

한꺼번에 너무 많이 먹었더니

입안이 달달... 느끼... 하네요 ㅋㅋ

 

어쨌든....

 

저처럼 민트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구입해서 드셔 보세요^^

 

이상 '민트초코 8종'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