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하농원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 시크릿 파트너 샵 입점 내돈내산 구입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6. 19.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변에서 새싹보리를 많이 드시던데...

저도 궁금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ㅎㅎ

 

새싹보리를 찾아보니

가격이 비싼 편이더라구요...

음.... 먹을까 말까 고민 하다가

그냥 포기하고 있었는데....

 

시크릿 파트너 샵으로

'상하농원'이 입점했지뭐에요 ㅎㅎㅎ

저는 시크릿 앱에서 구입했습니다!!!

(내돈내산)

 

 

시크릿 앱에서 구입^^

회원가입을 하시면 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상하농원 외에도 몇 개의 업체가

파트너 샵으로 입점해 있음~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상하농원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상하농원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친환경 보틀 증정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100%(국산)

2g스틱 × 28개입(56g)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의

상하농원 새싹보리 분말로

다양한 영양소를 챙겨봐요!!!

 

상하농원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상하농원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은?

♧ 상하농원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은?

 

- 국내산 유기농 새싹보리 100%

- 자동화 스팀 살균 철저한 위생관리

- 에어분쇄방식으로 금속이물 발생 NO!!

- 엽록소, 식이섬유 함유

(엽록소 1,000mg / 식이섬유 8,900mg)

- 이지컷 스틱형으로 휴대를 편리하게

 

♧ 이런분들께 꼭 녹색 에너지를 권해드립니다.

 

- 신선한 녹색채소를 많이 못 챙겨먹는 우리아이

- 잦은 회식, 과다한 음주로 몸이 지치고 무거운 우리 남편

- 간편 영양 섭취를 원하는 우리 가족

 

새싹보리 맛있게 먹는 법

★ 새싹보리 맛있게 먹는 법 ★

 

- 새싹보리 워터

새싹보리 1 스틱 + 물 250ml

 

- 새싹보리 라떼

새싹보리 1 스틱 + 우유 or 두유 200ml

 

- 새싹보리 요거트

새싹보리 1 스틱 + 요거트 100ml

 

트라이탄 마이보틀
보틀까지 득템!!!

 

728x90

 

한번 살펴볼께요~

하늘(上) 아래 정직하게 키우고

땅(下) 위에서 비옥하게 자란

우리 새싹보리를 신선하게 담았습니다.

 

뒷면이에요~
윗면이에요~
뚜껑을 열어볼께요~
이렇게 스틱으로 포장되어 있어요~
초록초록한 색깔이 예쁘네요^^
1회 섭취량 개별 포장으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이지컷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믿을 수 있는 국산 유기농 새싹보리

계약 농가(해남군)를 통해 얻는

100% 국산 유기농 새싹보리만 사용!!!

 

가루가 엄청 부드러워요~

어쩜 이렇게 부드럽게 분쇄를 했을까? ㅎㅎ

 

궁금해서 그릇에 넣고 물과 섞어봄 ㅎㅎ

색깔이 엄청 찐~~~한 초록색이에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거 같죠? ㅎㅎ

눈의 피로까지 잡아주는 초록이~

 

전용보틀에 한 포를 넣고~
물과함께 섞어주기!!! 1포 더 넣음^^

처음 상자를 오픈하자마자

3포를 뚝딱 먹어버렸어요 ㅎㅎㅎ ^^;

 

새싹보리는 정해진 일일 권장량이 없어서

일단 3포를 먹었어요^^

 

건강한 성인 기준으로 매일 2~5 스틱을

꾸준히 드시는 것을 권한다고 합니다!!

 

하루 1스틱으로 시작해서 양을 늘려주라고 했지만

성격이 급해서 처음부터 3포를 ㅋㅋㅋ

 

먹을때는 괜찮았는데.......

다음날 오전쯤 아랫배가 부글부글

가스가 가득 차 있는 느낌??

방귀가 자꾸 나와서

민망했어요 ㅠㅠ

 

덕분에 화장실을 몇번 갔네요 ㅋㅋㅋ

 

양을 좀 더 늘려서

숙변을 내보내야 할까봐요^^;

 

변비 있으신 분들이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맛은... 말차라떼 맛이랑 비슷했어요~

누가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무난한 맛이었어요~

 

이렇게 좋은걸 혼자 먹으면 안되겠죠?

가족들도 같이 챙겨서 먹어야죠!!!

 

이상 '상하농원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제품은 회원 가입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회원 vs 우대회원

 

둘 다 가입비 없고

전 제품을 면세점 가격의 50~60% 구입 가능해요.

 

1. 에이전트 회원 가입

 

office.seacretdirect.kr/mbr/mbr_member_join_intro_link.do?v_userid=00903754&type=agent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2. 우대고객 가입

 

office.seacretdirect.kr/mbr/mbr_member_join_intro_link.do?v_userid=00903754&type=customer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궁금하신 점은 댓글 주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