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종시 가볼만한 곳 '베어트리파크' 소개 및 이용안내

여행 이야기/세종시

by Dream美 2016. 4. 9. 03: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세종시에서 가볼만한 곳 '베어트리파크' 를 소개합니다^^

 

 

 

세종시_베어트리파크

 

 

 

날씨가 따뜻하고 너무 좋아서 집에만 있을 수 없더라구요^^

 

주말에 친정 식구들과 바람 쐬러 갔습니다 ㅎㅎ

 

당일치기로 가야해서 멀리갈 수도 없고....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곳이에요^^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종합안내도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매표소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이용시간안내

 

 

 

※ 이용시간

 

4 ~ 9 월 : 오전 9시 ~ 오후 6시 30분

10 ~ 3월 : 오전 9시 ~ 오후 6시

 

 

※ 이용요금

 

대인(만 19세 이상) : 13,000원

소인(만 3세 이상) : 8,000원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입구

 

 

표를 구입하고 입구로 걸어가는 중이에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ㅎㅎㅎ

 

 

 

※ 베어트리파크 소개

 

자연 그대로의 자연

휴식 그대로의 휴식이 있는곳!

 

베어트리파크는 10만 여 평 대지에 1,000여 종, 40만 여점에 이르는 꽃과 나무들이

즐비하게 늘어선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동물이 있는 수목원' 입니다.

 

이재연 설립자가 젊은 시절부터 주말이면 달려가 보살피고

가꿔 온 비밀의 정원을 2009년 5월 11일 오픈한 수목원입니다.

반세기 동안의 시간이 흐르면서 시골 마을의 담벼락에서 옮겨온

나무는 늠름한 아름드리가 되었고

반달곰 몇 쌍은 대를 이어 수 백마리의 군락을 이루었습니다.

 

레스토랑, 테디베어샵 등 방문객을 위한 편의시설과

다양한 문화 행사가 열리는 곳에서 참 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내부

 

 

 

멀리 보이는 건물이 유럽 어느 도시에 온 듯한 느낌이에요^^

 

저 건물의 용도는 '레스토랑' 입니다 ㅎㅎ

 

드라마 촬영지로 많이 쓰였대요.

 

어쩐지... 정말 멋있어요~

 

감탄사가 저절로 나옵니다.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잉어

 

 

 

연못에 잉어가 우글우글해요 ㅋㅋㅋ

 

그런데 정말 예쁘다는..... 아이들이 구경하느라 완전 신났어요^^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대추나무

 

 

 

관람코스를 따라 가는 길에 신기한 나무들이 많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화산석

 

 

제주도의 화산석도 여기에 와있네요^^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고목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레스토랑

 

 

 

레스토랑 건물 뒤로 멋진 풍경이 연출되고 있었어요~

 

이렇게 평화롭고 아름다울수가....^^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구경

 

 

 

레스토랑 옆길을 따라 올라갔어요^^

 

올라가는 길이 멋있어서 한장 찍음 ㅎㅎ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인공폭포

 

 

 

올라가면 인공 폭포(?)가 있어요^^

 

아이들이 뛰어들어갈 뻔.... 십년감수 ㅋㅋ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길

 

 

 

이 길로 가면 애완동물원이 나와요^^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애완동물원

 

 

애완동물원에는 새끼곰, 강아지, 새끼염소, 각종 조류, 토끼 등이 있어요^^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공작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기니피그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웰시코기

 

 

간단하게 구경하고 '곰 먹이주기 체험' 하러 갔습니다^^

 

조카들이 가장 좋아했던 곳이에요 ㅎㅎㅎ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곰먹이주기체험

 

 

 

반달곰 전용 먹이를 줘야해요^^

 

'전용호두과자' 와 '당근' 을 한 컵에 1,000원 에 판매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이곳에서 돈을 많이 썼어요 ㅋㅋ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곰먹이움짤

 

 

 

여기는 '불곰' 이 있는 곳이에요^^

 

이렇게 큰 곰을 가까이에서 보는건 처음이에요. 정말 대박 커요~~

 

그리고 냄새가 장난이 아이에요ㅜㅜ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곰움짤

 

 

 

이 곰은 '반달곰' 이에요^^

 

사육장이 따로 있어요. 이곳에도 곰이 우글우글해요.....

 

처음에는 무슨 시컴시컴한 것들이 뭉쳐 있나 했는데

 

전부다 곰이었더라구요.... 대박~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쳇바퀴곰

 

 

 

곰들이 노는것만 구경해도 시간이 다 가요~~~

 

아이들도 다른데는 갈 생각 안하고 곰들이 노는것 구경하느라 신났었어요^^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곰_서열

 

 

 

※ 곰동산의 서열을 알아보자

 

가장 가까이에서 먹이를 먹을 수 있는 제일 윗자리가 1인자의 자리 에요.

정작 먹이는 잘 못 받아먹으면서 2인자가 올라오면

바로 응징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우리들의 상상과는 달리

아래로 내려갈 수록 서열이 높은 자리에요.

서열이 높은 곰들은 바닥에서 한가로이 노닐거나

자유롭게 물장구를 치지만

겁쟁이인 위층 곰들은 아래로 내려가지 못한답니다.

 

서열이 높은 곰들이 주로 쳇바퀴를 타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끔 2시간 넘게 계속 타는 욕심쟁이 곰들도 있어요.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곰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곰_사육장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곰_먹이주기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한가로운_곰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귀여운_곰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휴식_곰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먹이기다리는_곰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유래

 

 

1986년 반달곰 몇쌍을 선물 받았다가 현재는 150여마리가 되었다네요.

 

대단하다!!!!!

 

평생 볼 곰들을 오늘 다 보고 왔네요^^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염소_먹이주기

 

 

그리고 염소에게 먹이주는 체험장도 있어요^^

 

당연히 먹이는 1,000원이에요 ㅎㅎ

 

이곳에 가실때 미리 동물들 먹이값을 준비해서 가세요~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공작

 

 

구경하고 있는데... 뭐가 움직여서 깜놀~

 

봤더니 공작이 돌아다니고 있어요 ㅎㅎㅎ

 

신기해요^^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공작구경

 

 

 

마침 그때 공작이 꽁지 을 펼치더라구요^^

 

조카들들 신기하고 재미있다고 완전 신났었어요~

 

보는 저희도 신났구요 ㅎㅎ

 

귀염둥이 조카가 공작 흉내를 내더라구요 ㅋㅋㅋ

 

배꼽 빠지게 웃었네요.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공작흉내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공원

 

 

아이들과 함께 다니다 보니... 전체를 다 구경할 수가 없었어요.

 

그래도 충분히 재미있게 잘 보고 왔습니다^^

 

 

 

세종시_베어트리파크_곰_조각상

 

 

 

출구 쪽에 곰 조각상이 있네요^^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ㅎㅎ 

 

곰 조각상과 기념촬영하고 나왔습니다~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지치는 그런 하루였어요.

 

그래도 다들 즐겁고 행복해 했어요~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데이트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힐링은 덤으로 되구요~

 

'베어트리파크' 에 오시면 동심으로 돌아가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 시간 되시는 분들 한번 가보세요^^

 

이상, 세종시 가볼만한 곳 '베어트리파크' 포스팅이었습니다.

 

 

 

베어트리파트 홈페이지 가기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