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생아 가제 손수건 순면100%, 무형광 출산 준비 필수품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16. 12. 10. 17:15

본문

728x90
반응형

 

 

 

 

 

 

다음주면 우리 쌍둥이가 나오는 날이에요^^

 

뭘 준비해야할지 마음만 급하네요 ㅎㅎㅎ

 

일단... 출산 준비 필수품 중 '가제 손수건' 을 준비했어요~

 

저는 <큐비앤맘>에서 구입했습니다^^

 

http://storefarm.naver.com/cubynmom

 

가제 손수건의 종류가 너무 너무 많더라구요.

 

 

 

대나무거즈손수건

 

 

 

큐트 베이비 대나무 거즈 손수건(5매입)

 

가격 : 3,900원

 

 

 

엠보손수건

 

 

 

달퐁 젤링 엠보 손수건(10매입)

 

가격 : 5,900

 

 

 

 

손수건 가격이 생각보다 비싼것 같아요.

 

전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함부로 사용했었는데...

 

집에 굴러다니는 손수건들을 다시 보게되었습니다 ㅎㅎ

 

일반 손수건도 순면 100% 인데...

 

대나무 거즈 손수건은 '대나무섬유' 가 들어가서 그런지 비싸네요.

 

얼마나 차이가 날까 싶어서 몇 장 안샀어요 ㅋㅋㅋ

 

 

 

가제손수건

 

 

 

배송은 빠르더라구요^^

 

오자마자 신나는 마음으로 개봉했습니다~

 

 

 

신생아_가제손수건

 

 

대나무섬유손수건

 

 

대나무거즈손수건

 

 

대나무섬유거즈손수건

 

 

대나무섬유손수건

 

 

큐트베이비손수건

 

 

 

큐트 베이비 대나무 거즈 손수건

 

 

부드러운 대나무 섬유가 아기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화학비료와 농약없이 자라는 순수한 대나무 섬유를 화학처리 없이

 

만들어 아기에게 안전합니다.

 

대나무 섬유의 천연 항균 항취 작용으로 세균과 냄새로부터

 

아기의 피부를 보호합니다.

 

 

사이즈 : 33 × 33cm

 

소재 : 대나무 섬유 50%, 면 50%

 

 

손수건 사용시 주의 사항

 

 

- 구입하신 제품은 세탁 후 사용하세요.

 

- 섬유의 특성상 수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말 세탁 후 쪼그라들었습니다 ㅋㅋㅋ)

 

- 형광증백제가 포함된 세제 혹은 세탁물과 세탁시

 

이염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큐트 베이비 천연 대나무 거즈 손수건은 아기 엉덩이 닦아줄 때,

 

수유할 때, 목욕시킬 때, 아기 입안 닦아줄때 필요한 아이템 입니다.

 

 

 

 

 

 

엠보손수건

 

 

엠보손수건

 

 

엠보손수건

 

 

엠보손수건

 

 

엠보가제손수건

 

 

엠보손수건

 

 

엠보손수건

 

 

가제손수건

 

달퐁거즈손수건

 

 

 

달퐁 젤링 엠보 손수건

 

 

아기 피부에 자극이 없도록 테두리가 깔끔하게 박음질 되어 있습니다.

 

원사부터 까다롭게 골라 직접 직조한 고급 순면 100% 입니다.

 

일반 거즈 손수건 보다 도톰하고 원단에 힘이 있으며 포근해요. 

 

사이즈 : 35 × 35cm

 

색상 : 구름, 여우, 플라워

 

소재 : 면 100%

 

원산지 : 대한민국

 

 

※ Brand Story ※

 

 

달퐁은 사랑스런 우리 아가가 '달콤한 꿈나라에 퐁당 빠진다' 는 뜻으로

 

북유럽 감성으로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달퐁은 전제품이 국내원단이며 국내생산으로

 

높은 품질과 디자인을 약속합니다.

 

또한 유통단계를 줄여 온라인에서만 판매하여 질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이렇게 제가 구입한 가제 손수건에 대하여 소개하였습니다^^

 

총 40장을 구입했고...

 

개봉 후 세탁을 했어요~

 

 

 

 

 

 

이렇게 정리해 놨습니다^^

 

40장을 빨아서 널고...

 

이것도 보통 일이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빨래 건조대 자리가 부족해서 몇번 나눠서 말렸어요^^

 

손수건 준비는 다 했고

 

이제 뭘 준비해야하나....ㅎㅎㅎ

 

기분이 뭔가 묘하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