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애월 수제쿠키 전문점 카페 엘리사 예쁜 과자집에서 인생사진 찍기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2. 14. 00:2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제주도 여행때 예쁜 과자집 모양의

수제쿠키 전문점 '엘리사'에 다녀왔어요^^

 

동화속 세상으로 순간이동 한 듯

신기한 경험을 해봤습니다 ㅎㅎㅎ

 

제주도에서 인생사진을 찍고 싶다면

카페 엘리사로!!!

직접 다녀온 이야기를 소개할게요^^

 

 

"엘리사"

ELISHA JEJU

 

 

 

엘리사

동화속 과자집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곳!!!

신비로움을 간직한 과자집 모양이에요^^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 팍팍 옵니다 ㅎㅎ

 

 

신기한 카페 속으로 들어가봐요

* 영업 안내 *

 

월~토 / 11:00 ~ 18: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가문동상2길 28 1층

 

 

* 이용 방법 *

 

1. 입구 유리로 확인 후 2팀 이상인것 같으면

대기석으로~(1팀이 나오면 1팀 입장)

2. 주문 후 Take out!!

(엘리사는 실내 공간이 없어요)

3. 반려동물은 입장 불가

흡연 NO~

(주차장 입구 옆 지정공간 이용)

4. 엘리사는 힐링을 위한 편안한 공간을 추구합니다.

모두를 배려해 조용해 대화 바래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짜잔~
아름다운 조명과 함께
아기자기한 카페 실내에요 ㅎㅎ
메뉴

Cookies

 

- 프리미엄 쿠키 -

 

초코멜로우 쿠키 6.5

베리공주 쿠키 6.5

엘리사 쿠키 6.5

텐저린 쿠키 6.5

하와이안 쿠키 6.5

 

- 일반 쿠키 -

 

버터왕자 쿠키 4.5

제주당근 쿠키 4.5

백련초 쿠키 4.5

청보리 쿠키 4.5

황치즈 쿠키 4.5

 

Coffee

 

아메리카노 5.0

라떼 5.5

바닐라 라떼 6.0

 

Ade

 

청귤에이드 6.0

한라봉 에이드 6.0

 

Juice

 

무농약 감귤주스 7.0

 

Tea

 

루이보스 5.0

카모마일 5.0

 

청정 제주우유 5.5

 

너무 예쁜 쿠키에요
과자집 모양의 포장 박스
뭘 먹어야 할지 고민...ㅎㅎ

 

728x90

 

실내에 테이블이 없어요 ㅎㅎ
작은 소품들이 너무 귀여워요
화장실 가는길이 너무 예뻐요

화장실 앞 벽면에도 쿠키장식을 해놨어요 ㅎㅎ

예뻐서 나가기 싫은데요...^^

 

 

작은 창문 너머로 바라보는 뷰가 인상적이에요.

 

실내에는 테이블이 없어서

쿠키랑 음료를 주문한 뒤 밖으로~

 

 

입구 앞 대기석이에요 ㅎㅎ
분리수거 장소에도 쿠키들이 그려져 있어요^^
한쪽 변면에는 포토존이 있어요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요^^

방문 당시 저희밖에 없어서

아주 여유롭게 이용했어요 ㅎㅎㅎ

 

 

빨리 쿠키를 달라는 아이들 ㅎㅎ
주문한 쿠키와 음료
베리공주 쿠키
황치즈 쿠키
한라봉에이드

야외 테이블에서 쿠키랑 음료를 마시고

잠시 뛰어 놀았어요~

 

더 놀고 싶었는데 너무 춥네요 ㅋㅋ

 

날씨가 따뜻했다면...

아마도 빈 자리가 없지 않을까??

 

그냥 막 찍어도 인생사진이 나오는 곳이에요.

좋은 재료로 만드는 수제쿠키도 맛있고

음료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 마음에 들었어요^^

 

독특한 컨셉의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

예쁜 사진을 찍고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에요.

 

시간 되시면 잠시 들러보세요~

 

 

이상 "엘리사"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