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염색이야기 익산모현점 두피관리 및 헤어팩관리 추천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17. 9. 28. 02:10

본문

728x90
반응형

 

 

 

 

 

 

#염색이야기 익산모현점 #익산 두피관리 염색 잘하는 곳 #천연 미네랄 염색

 

#염색 두피관리 전문점 #남여 머리염색 #프로유 메타코스 화장품

 

#아쿠아쿨 스포츠 롤 마사지젤 #염색이야기 가격

 

 

 

 

 

 

오랜만에 쌍둥이와 익산에 놀러갔다.

 

2박 3일의 짧은 휴가였지만 나름 알차게 보내고 왔다^^

 

평소에 두피관리를 너무 너무 받고싶었는데

 

'염색이야기 익산모현점' 이 가격도 저렴하고

 

관리도 잘 해준다는 소식을 듣고 가게되었다!!!

 

 

 

 

 

 

 

입구에 <남 여 머리염색 8,000원 부터> 라고 대문짝만하게 써 있다.

 

헤어&두피 천연 미네랄 염색 전문점이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매장이 깔끔했다.

 

커피와 차, 약과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과류를 비치해 놓았다.

 

기다리는 동안 몇 봉지를 먹어치웠다 ㅋㅋㅋ

 

 

 

 

 

 

 

 

두피팩, 프로유 메타코스 화장품, 벤토나이트팩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우리 딸내미때문에 사진을 자세하게 못찍었네 ㅠㅠ

 

뭔가 좋아보이는 설명이었는데...

 

다음에 다시 확인해 봐야겠다.

 

 

 

 

 

 

 

 

 

 

 

 

 

 

대충 둘러보고 두피관리를 위해 먼저 두피진단을 받았다.

 

(원하는 사람은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함)

 

 

 

 

 

 

 

 

두피 상태가 안좋을 거라 예상은 했지만....

 

너무 심각해서 올리기도 민망하다 ㅠㅠ

 

쌍둥이 돌보느라 내 두피 상태를 뒷전이었다.

 

 

 

 

 

 

 

두피 뿐만아니라 내 머리결도 장난아니게 뻗뻗함 ㅠㅠ

 

결국 <두피관리> + [헤어팩 +콜라겐]도 같이 하기로 함!!!

 

이렇게 해도 다른데 보다 가격이 저렴해~

 

 

 

 

 

 

 

우리 딸이 복병이었다 ㅠㅠ

 

관리 받는 내내 이 상태로 안겨있었다.....

 

 

 

 

 

 

우선 '두피팩'을 발랐다.

 

이것만 발라도 시원한 느낌이 든다^^

 

이런 느낌 좋아좋아~~~~

 

 

 

 

 

 

 

그리고 마사지 기계를 가지고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셨다.

 

이 마사지는 강추!!!!!!

 

너~~~무 시원해서 구입하고 싶을 정도였다.

 

 

 

 

 

 

 

 

 

그리고 <아쿠아쿨 스포츠 롤 마사지젤>을 바르고 잠시 마사지를 받았다.

 

육아의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다^^

 

잠시나마 행복했다.

 

이 마사지 기계도 사고싶었다 ㅋㅋㅋ

 

 

 

 

 

 

 

 

 

 

 

 

 

그리고 두피 전용샴푸로 개운하게 씻어냈다^^

 

(씻어내기 전에 잠시 이 상태로 뒀다가 헹궈야 효과가 있다고 함)

 

 

 

 

 

 

 

바로 이어서 <헤어팩+콜라겐> 을 받았다.

 

그동안 잘 있던 우리 딸이 드디어 낑낑대기 시작했다 ㅠㅠ

 

 

 

 

 

 

 

 

 

 

 

 

 

 

마지막으로 두피 앰플을 바르고 기계를 통하여

 

앰플을 두피 깊숙히 침투시켜 주는 작업을 했다^^

 

아무 느낌은 없지만...

 

화면에 두피 뿌리까지 들어가는게 보인다.

 

 

 

 

 

 

 

 

 

 

두피관리 한번으로 전 후가 완전 달라졌다!!!

 

대~~박 ㅎㅎㅎ

 

더러운 각질들이 다 떨어져나갔네.

 

내가 봐도 너무 심했었네... 민망해라~

 

 

이렇게 나의 두피관리와 헤어관리가 끝났다.

 

아주 만족스러운 관리였다.

 

너무 좋아서 더 해달라고 하고 싶었다.

 

 

남편도 같이 갔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

 

남편은 다음에 갈때 꼭 해줘야겠다!!!

 

 

두피가 한번에 개선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5회 / 10회로 관리 받나보다. 

 

 

염색이야기 익산모현점 매니저님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관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사진찍는다고 귀찮게하고 우리 딸내미땜시 번롭게 해서 죄송~

 

 

육아에 지친 나에게는 꿀맛같은 시간이었고

 

짧은 휴가였지만 충분히 스트레스가 풀렸다.

 

 

염색은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두피는 자신있게 추천한다.

 

 

다음엔 염색에 도전해볼까?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