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종도 칼국수 맛집 미애네 본점 : 바닷속 칼국수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6. 17. 03: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일요일 오후...
그냥 집에만 있기 아까운 시간이죠...
그래서 가까운 영종도로 출발!!!

영종도에 가면 맛있는 칼국수 집이 있다고 해서
밥도 먹고 바닷가 구경도 하기로 했어요^^
다들 칼국수 먹으러 가는지
길이 막히네요^^;

"미애네 본점(1호점)"

 

미애네 본점이에요~
주차관리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안으로 들어가봐요~
방역안심공간이래요 ㅎㅎ
큐알코드와 열체크 후 입장!!
손님이 살짝 빠졌을때 사진 찍기!!
밖에서 볼때는 작은 식당인줄 알았는데 안에 들어와보니 꽤 넓어요~
단체석 2호실도 있어요~
주방쪽~
반찬은 드실만큼만!!
남기면 벌금 만원이래요~~

반찬은 남기지 않을만큼 덜어가기^^

 

저희는 안쪽에 자리잡았어요^^
KBS VJ특공대에 나왔었네요~
SBS에도 방영된 집이에요~

반찬 추가시 셀프입니다^^

 

낙지, 오징어는 중국산이에요~
메뉴

파래전 10,000원
바닷속 칼국수
(보리밥, 전복, 가리비, 낙지, 각종해물듬뿍)
대 55,000원(4인)
중 45,000원(3인)
소 35,000원(2인)

 

새우튀김
대 20,000원 중 10,000원
해물칼국수 10,000원
쭈꾸미만두 8,000원
산낙지 18,000원
전복회 15,000원

 

기본 셋팅~
반찬과 보리밥^^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김치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김치를 판매하더라구요^^

 

열무김치도 맛있어요~~ 아주 잘 익었어요~~~
보리밥이에요~
열무김치랑 양념장을 넣고 비벼먹어요~
바닷속 칼국수 중(3인)으로 주문했어요~
보글보글~~~ 다 끓여졌어요^^
싱싱한 낙지가 맛있게 익었어요 ㅎㅎㅎ
조개도 엄청 커요~~
면발이 직접 손으로 반죽한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그릇에 담아서 냠냠 먹어봅니다^^
우리 아들내미도 맛있대요^^
장난꾸러기~~ 후루룩~~~
먹방요정 딸내미^^
조개껍데기가 이렇게나 많이 있다니!!! ㅎㅎ
미니생수통 5,000원

참고로....
손잡이 달린 미니생수통이
5,000원에 판매중이에요^^
편리하고 귀여워서 살뻔 했어요 ㅎㅎ

미애네 바닷속 칼국수는
제가 먹어본 칼국수 중 최고였어요!!!
국물이 어찌나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나던지...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ㅠㅠ
양도 많더라구요~
배가 불렀지만
남김없이 다 먹었죠!!!

남기는건 음식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 ㅎㅎ

가격이 비싸다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들어가는 재료가 좋으니까요^^

가격대가 부담스러우시면
일반 해물칼국수를 드셔도 될거 같아요.

 

 

영상으로 이야기를 마무리 합니다^^

이상 '미애네 본점' 바닷속 칼국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