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기 개발 도서 추천(아침 1시간 노트)

책 추천/자기 개발서

by Dream美 2016. 1. 28. 14:34

본문

728x90
반응형

제가 감명깊게 읽은 책을 소개합니다.

 

 

아침 1시간 노트
국내도서
저자 : 야마모토 노리아키 / 서수지역
출판 : 책비 2015.05.28
상세보기

 

 

저는 아침 잠이 너무 많아서 하루를 의미없이 보내곤 했습니다.

 

책장 정리를 하다가 발견 한 책이 '아침 1시간 노트' 였어요^^

 

우리집에 이런 책이 있었더라구요 ㅋㅋㅋ

 

현재 시중에 자기 개발 도서가 많이 있지만

 

우선 이 책을 추천합니다.

 

 

 

 

 

작심삼일(作心三日)하는 사람들에게 동기부여를 해주고

 

다시 시작할 수 있게 해주는 위대한(?) 책 입니다^^

 

 

CONTENTS

 

Chapter 1. 하루하루의 실천이 인생을 바꾼다

Chapter 2. '아침 1시간'이 중요한 5가지 이유

Chapter 3. '아침 1시간 노트' 활용법

Chapter 4. 아침형 인간으로 거듭나는 9가지 필승 전략

Chapter 5. '아침 1시간'에 해야 할 일

Chapter 6. '아침 1시간'을 더욱 알차게 활용하기 위한 도구

Chapter 7. 업종 · 직종별 추천 '아침 1시간 노트'

Chapter 8. '아침 1시간 노트' 만들기

 

 


 

 

 

아침1시간노트.xlsx

 




 

제가 만든 '아침 1시간 노트' 엑셀 파일을 첨부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세요^^

 

아직 늦지않았어요!!!

 

'아침1시간 노트' 로 바라는 꿈과 목표를 이루시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