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정용 알레르기 비염치료기 장윤정 코에픽 내돈내산 솔직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1. 12. 23: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4계절 내내 비염으로 고생하는 우리 가족들....

 

엄마, 아빠의 비염까지 닮은 아이들에게

늘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여러가지 방법을 찾다가

가정용 비염치료기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코에픽"

 

 

 

코에픽 제품 구입

 

 

작년이라는 말이 아직 어색하지만...

작년 빼빼로데이 특가할인으로 구입했어요^^

 

1인세트+사은품(프로브) : 159,000원

프로브1+1 : 25,000

 

184,000원 결제했어요.

 

 

코에픽 제품

* 코에픽 제품의 특징 *

 

1. 켜고, 꽂고, 3분 픽!!

전원을 켜주세요.

코에픽 꽂아주세요.

3분 후 치료를 끝내주세요.

 

2. 듀얼광선 적용

[염증치유, 혈액순환 개선]

의료용 적색광선 652nm

1. 과산화물제거효소(SOD:항산화효소) 작용

카탈라아제 활성화

2. 혈액 내 활성 산소 억제

칼슘의 이동 변화

 

[염증완화]

근적외선 940nm

1. 히스타민 방출 억제

2. 알레르기 항원에 대한 민감한

면역반응 감소

 

근적외선은 눈에 보이지 않는 빛으로

빨간 불빛만 들어옵니다.

 

3. 우리가족 1인 1코에픽

추가 프로브로 가족과 함께 위생적으로 사용

물티슈나 알콜솜으로 프로브를 닦아주세요.

 

4. 편리한 휴대

가벼운 사이즈로 휴대성 UP

포켓 사이즈의 가벼운 무게 80g

 

 

코에픽

사용목적 :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 증상

(재채기, 콧물, 가려움 등)의 개선 등 치료에

사용하는 기기

 

* 본 제품은 '의료기기'임

 

 

저출력광선조사기
박스오픈
제품 구성
손안에 쏘옥 들어가는 사이즈에요
뒷면이에요
위쪽 방향으로 프로브를 빼면 됩니다
프로브를 뺀 상태
이대로 코에 꽂으면 됩니다 ㅎㅎ
전원을 켠 상태

 

728x90

 

코에픽 전용 파우치
아담한 사이즈의 파우치에요
파우치
파우치 내부
전용클리너도 들어있어요
가족당 1개씩!!!
추가로 구입한거 2개 포함 ㅎㅎ
본체와 연결 부분
빼서 끼우기면 하면 됩니다 ㅎㅎ
사용후 감아서 보관하기
전용파우치에 넣어두면 끝 ㅎㅎ

아이들이 영상 시청 중일때

사용해 봤어요^^

그나마 그때가 제일 얌전해서....

 

 

잘 사용중인 아들 ㅎㅎ
영상에 집중하면서 잘 사용 중이에요^^

코에 꽂고 전원만 키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도 사용하는데 전혀 거부감이 없네요 ㅎㅎ

영상이 재미있어서 집중해서 그랬나??

 

어쨌든...

 

3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가서

연속으로 2번씩 더 했어요 ㅎㅎ

 

시간 날때 틈틈이 사용했어요~

 

장거리 이동시에도 가지고 다니며

차 안에서 사용했고...

 

아이들도 어른도 모두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비염이 완치된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ㅎㅎ

기분탓인가?? ㅋㅋ

 

코가 편해진 느낌이 있던데....

 

앞으로 더 꾸준히 사용해 보려구요.

 

안하는것 보다는 좋은거 같아요^^

 

이상 "코에픽"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