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캠핑&피크닉 페어 썸머마켓 수원컨벤션센터에 다녀 온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 로그

by Dream美 2021. 7. 10. 19: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전에는 아이들이랑 뮤지컬 보고

오후에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하는
"캠핑&피크닉 페어 썸머마켓" 구경 갔어요~

캠핑에 관심이 많은 남편이
미리 사전예약을 했더라구요...

입장료 : 7,000원
- 사전예약 : 5,000원
- 고등학생 이하 무료(증빙서류 필수)

* 주차요금은 개인 부담이에요!!!

2021 캠핑&피크닉 페어 썸머마켓

캠핑&피크닉 페어 썸머마켓 운영 기간은
21. 7. 9(금) ~ 7. 11(일) 까지에요.

입장시간
10:00 ~ 17:00
(입장마감 16:20)

등록 안내

간편한 QR코드로
티켓 결제와 문진을 한번에 하세요^^

입장하려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문진표와 안심콜 둘 다 하셔야 해요!!
Gate5 전시홀 전용 출입구로 갑니다~
한줄로 걸어가면서 통과해요!!
공항검색대 느낌 ㅎㅎㅎ
비닐장갑 꼭 착용!!!
다시 체온 확인 후 입장~
관람시간 안내
3번 홀로 입장해요~
코로나 시국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코로나 시국이지만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그만큼 사람들이
캠핑에 관심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주변분들의 말을 들어보니
이정도면 규모가 작은거라고 하셨어요~
그만큼 종류도 많지 않다는거겠죠??

일단 구경해 봅니다^^

아직 저희에겐 버거운?? 물품들...
뭔가 많긴 해요...
차박텐트 용품들....
캠핑이랑 별로 관계없을거 같은 제품들도 있네요^^
캠핑 경량 체어 1+1
여기 제품이 특이하고 좋아보였어요 ㅎㅎ
소품들도 예쁘구요 ㅎㅎㅎ
캠핑 패턴 가방들...
텐트안에서 신난 아이들~
캠핑카도 구경해봄^^
욕심이 나긴 하네요...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구경만해도 재밌네요^^
좋아보이네요...
가격이.... 후덜덜~
좋기는 해요...
애들이 신났죠^^
여기서만 타보는 걸로 ㅎㅎㅎ
캠핑카의 세계가 어마어마 하네요^^;
실내가 아늑하고 좋아요^^
이렇게 빠이빠이~~~~

 

728x90

 

한바퀴 돌아보는 중 ㅎㅎ
다양함 캠핑카 구경^^
의자를 살까말까 고민...
차박전용 제품 이라고 해요~
방수원단 매트 종류
달콤바삭공장 과자들~ 맛있어요^^
간단한 게임도 해보고...
폴딩박스도 사고싶었는데...
레이 캠핑카는 알차고 귀엽더라구요^^
캠핑용 버너 등등...
캠핑카... 좋긴 하지요^^
선풍기도 좋아보였고...
에어매트도 있으면 좋을거 같긴해요 ㅎㅎ
참슻제품 코너
다양한 코너 구경 다님~
괜찮은 캠퍼 되기 힘드네요^^;
보는것마다 다 좋아보여요~
일단 눈으로 보기만~
캠핑의 새로운 기준점이라는 폴라리스...
전체적인 분위기는 바글바글~~
맨즈쿠킹 제품들~
나가기전 사은품 받으려고 줄 서서 기다림~

돌림만 이벤트 한다고 해서 기다렸어요~
꽝이 없는 100% 당첨 되는 이벤트 ㅎㅎㅎ

이렇게 시럽 1개씩 받음~

저희는 아직 캠퍼가 되려면 멀었나봐요...
사실 뭘 사야할지도 모르겠고
사려고 보면 가격대가 비싸고...

결국.... 아무것도 못사고 나왔어요 ㅜㅜ

입장료가 아까워지는 순간...
이벤트로 받아온 소스가
1봉에 5천원짜리가 되는 순간이에요^^;

이제 막 캠핑에 관심이 있는
캠린이로서 앞으로 갈 길이 멀다는걸
느끼고 왔어요~

저희가 찾는 모기장 종류 제품이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그냥 인터넷으로 사야할까봐요 ㅎㅎ

그래도 이런 세계가 있다는걸 알게되어
즐거운 아이쇼핑 시간이었습니다~

내일까지 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이상 '캠핑&피크닉 페어 썸머마켓' 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