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디저트 카페 추천 마망갸또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16. 2. 16. 04: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아~~주 맛있게 먹었던 디저트 카페를 추천 하려고 합니다.

 

친한 동생이랑 강남에 나갔다가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간 곳인데요.

 

'마망갸또' 입니다^^

 

 

 

 

 

갔더니 자리가 없었어요 ㅠㅠ

 

유명한 곳이었는지..... 저만 모르고 있었나봐요 ㅋㅋㅋ

 

완전 대박~~~~ 홀딱 반하고 왔습니다^^

 

 

 

 

 

 

 

친구들이랑 만나면 가는 카페는 늘 정해져 있었거든요.

 

우리가 아는 체인점 카페들인데요....

 

여기는 완~~전 좋아요^^ 색다르고 일단 정말 맛있어요~

 

 

 

 

 

'마망갸또' 라는 이름의 특이하고 뜻도 궁금해서 제가 찾아봤는데요^^

 

'마망갸또' 엄마(Maman)가 만들어주는 과자(Gâteau)란 뜻으로

 
르꼬르동블루 출신이며 베이킹 전문가인 피윤정 오너셰프가 2007년에 오픈한

 
베이킹전문브랜드로 베이커리 납품사업부, 베이킹아카데미 학원사업부,

 

브레드 & 디저트카페 사업부의 3가지 베이킹사업을 운영하는 베이킹전문그룹입니다.

 

 

 

 

 

사진이 좀 짤렸네요 ㅋㅋㅋ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구경하면서 찍다보니 한쪽이 짤린지도 몰랐네요 ㅋㅋㅋ

 

 

 

 

 

 

 

 

 

 

핸드폰으로 찍다보니 사진이 실물보다 잘 안나왔네요.

 

실제로 보면 진~~~짜 맛있게 보이거든요^^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예쁘고 귀여워용^^

 

1층 ~ 4층까지 전부다 카페구요, 2층으로 올라오면 카운터가 있어요.

 

 

 

 

마망갸또의 천연발효빵 Best 3 라고 하네요^^

 

1위 : 카라멜아몬드 크로와상

 

2위 : 카라멜 크림빵

 

3위 : 고메버터 브레첼

 

구경하는 동안 엄청 기대했어요~~~~ 맛있겠당 냠냠~~

 

 

 

 

No. 1 빵이 몇개 안남았어요ㅠㅠ  다행히 저희는 구입했지만....

 

슬프게도 No. 2No. 3 빵은 다 떨어졌더라구요 ㅠㅠ

 

다음에 다시 가서 먹어볼 생각이에요^^

 

 

 

 

 

다른 빵들까지 다 먹기에는 배가 너무 불러서 ㅋㅋㅋㅋ

 

일단 가장 맛있는것만 골라서 먹었어요^^

 

이 많은 디저트를 2명이서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대단하죠? ㅎㅎㅎ

 

이미 점심으로 쌀국수를 먹고 갔는데 ㅋㅋㅋ

 

 

 

카라멜 아몬드 크로와상 : 3,500원

레드벨벳 : 6,000원

바나나푸딩케익 : 4,000원

펌킨라떼 : 6,500원

베리베리라떼 : 7,000원

 

 

 

 

 

 

 

 

 

바나나푸딩 먹기 전 모습이에요^^

 

 

 

한 숟가락 떠봤어요^^ 정말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입 안에서 살살 녹아요~~~~

 

이거 먹으러 또 가고싶을 정도에요^^

 

원석을 발견한 듯^^ 강력 추천하니까 꼭 드셔보세용^^ 

 

 

 

 

음료수도 맛이있었어요^^ 

 

펌킨라떼는 단호박죽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단호박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베리베리라떼도 정말 맛있어요. 딸기가 살아있어요~~~^^

 

둘 중에 하나를 고르라고 한다면 베리베리라떼를 고르고 싶네요^^

 

 

 

 

No. 1 카라멜 크로와상을 먹어본 느낌은...... 

 

음.... 일단 정말 맛이 있어요^^  그런데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ㅋㅋㅋ

 

레드벨벳은 괜찮더라구용 ㅋㅋㅋ 요건 제 취향^^

 

우연히 갔다가 완전 감동 받고 나온 집이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남 디저트 카페 '마망갸또' 를 추천하였습니다.

 

혹시 강남에서 약속 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셔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