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절밥상 CJ푸드빌 한식뷔페 메뉴와 가격(강서 홈플러스점)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16. 2. 25. 04: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CJ 푸드빌 '계절밥상' (강서 홈플러스점) 에 대하여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계절밥상' 은 산지 제철 식재로 만든 건강한 밥상이라고 하네요 ㅎ

 

그래서 신뢰가 가는 곳이었어요.

 

 

 

 

문화센터 수업이 끝나고 회원님들과 모임하러 갔어요^^

 

수다 떨기에 딱~ 좋은 장소인듯 해요 ㅋㅋㅋ

 

최근에 오픈한 곳이라 인테리어는 완전 깔끔해요~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당.

 

 

 

 

 

이용 가격 : 평일 점심 - 성인 14,900원 / 취학 아동 10,900원 / 미취학 아동 7,500원

 

이용 가격 : 평일 저녁 - 성인 22,900원 / 취학 아동 10,900원 / 미취학 아동 7,500원

 

(주말, 공휴일 - 평일 저녁과 동일) 

 

 

 

 

 

저는 각종 모임이 있을때 '계절밥상' 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가기도 하구요 ㅋㅋㅋ

 

 

 

 

특별히 좋아하는 코너에요^^  국수는 너무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매장이 꽤 넓은 편이에요^^

 

제가 갔을때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여유있고 좋았습니다 ㅎㅎ

 

 

 

 

 

 

'비비고' 코너에는 비빔밥류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제철무침' 과 '가마구이' 코너가 있습니다.

 

각종 제철무침과 구이류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메뉴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누룽지채소무침' 이라고 있더라구요. 메뉴가 독특해서 먹어봤는데요...

 

왠지 건강을 먹는 듯한 기분이었고 맛도 좋았어요^^

 

먹을 때가 가장 신나요 ㅋㅋㅋ

 

 

 

 

'가마 고추장 삼겹살 구이' 와 '마늘 닭구이' 도 있네요^^

 

 

 

 

'깻잎쌈밥' 과 '주먹밥' 등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깍두기 볶음밥' 도 제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에요^^

 

입맛이 고급지지 못해서..... 볶음밥을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

 

'옛날 치킨' 도 맛있어요~~

 

치킨땡긴다 ㅋㅋ 시원한 맥주도 ㅋㅋ

 

 

 

 

또 제가 좋아하는 '김치찜' 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 위주로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ㅋ

 

입맛이 참.... ㅎㅎㅎ 저는 결국 이 메뉴들로 배를 채워버렸답니당.

 

 

 

 

각종 과일이 있는 코너에요^^ 과일 먹을 자리가 없어서 못먹었어요 ㅠㅠ

 

배가 너무 불러서.... ㅎㅎ

 

 

 

 

 

 

 

 

 

 

과일은 패스 하고  '추억의 간식' 코너에서 식사를 마무리를 했습니다.

 

맛있게 먹고, 또 후식도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정말 추억돋는 인테리어와 메뉴를 갖추고 있더라구요.

 

실컷 수다도 떨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몸과 마음이 행복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양식을 좋아하시지 않는 어르신들이나 부모님, 어린 아이들과

 

함께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계절밥상' 방문 후기였습니다^^

 

계절밥상 매장 검색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