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서초 한정식 추천 산내들 정갈한 음식이 일품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16. 3. 9. 15:4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강남 서초에 있는 '산내들' 이라는 한정식집 포스팅을 합니다^^ 

 

비싸기만 하고 맛은 그저그런 한정식집이 많은데..

 

'산내들' 은 정갈한 음식과 정성스러운 손맛이 느껴졌습니다^^

 

그럼 차례차례 소개해 볼께요~

 

 

산내들한정식집

 

 

산내들실내인테리어

 

 

산내들홀

 

 

실내 인테리어가 화려하지는 않지만

 

아늑한 느낌과 가정집에 온듯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점심시간에 갔는데 자리가 없어서 조금 기다렸다가 먹었어용.

 

(손님이 엄청 많았음ㅠㅠ)

 

손님이 빠져나간 뒤 정리하는 모습을 찍었습니다~

 

저도 사람들이 다 나간다음에 사진 찍었어요 ㅋㅋ

 

(사진 찍으려고 일부러 음식을 천천히 먹었어요^^)

 

 

 

 

 

산내들메뉴

 

 

저희는 점심특선 '산 상차림 1人(20,000원)' 주문했어요~

 

 

산내들_죽

 

 

제일 먼저 '죽' 이 나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팥죽이에요~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네용 ㅋㅋ

 

 

산내들_흑임자샐러드

 

 

'흑임자소채소샐러드' 에요^^

 

입맛을 돋궈주는 역할을 하는데 정말 맛있어요 ㅎㅎ

 

소스 맛이 일품입니당.

 

 

산내들_백김치

 

 

'백김치' 도 잘 익었고, 아삭아삭 맛있었습니다^^

 

 

산내들_잡채

 

 

'잡채' 도 간이 딱 맞고 맛있었어요^^

 

윤기가 좔좔흘렀어요~

 

 

산내들_두부탕수

 

 

그리고 '두부탕수' 가 나왔는데...

 

저도 자주 해서 먹던 요리인데...

 

제가 만든것 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용 ㅋㅋ 

 

맛의 비밀이 궁금해요...

 

 

산내들_낙지볶음

 

 

'낙지볶음' 의 매콤, 달콤한 맛이 식욕을 돋게 만들었어요 ㅠㅠ

 

다이어트 실패의 주범이에요 ㅋㅋㅋ

 

 

산내들_수육

 

 

'수육' 도 부드럽고 맛있게 잘 삶아진것 같아요^^

 

 

산내들-삼색전

 

 

'삼색전' 색깔이 너무 예쁘죠? ㅎㅎㅎ

 

뜨끈뜨끈한 상태로 나와서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또 먹고싶당~

 

 

산내들-미역국

 

 

'미역국' 을 한 숟가락씩 먹으며 다른 음식들을 먹으니

 

술술 잘 넘어가더라구요^^

 

 

산내들-황태구이

 

 

그리고 '황태구이' 도 아~~주 맛있어요^^

 

원래 잘 안먹는데... 이 '황태구이' 는 다 먹었어요 ㅋㅋㅋ

 

저는 이제 다이어트 못할것 같네요...ㅠㅠ

 

 

산내들-대하구이

 

 

게다가 '대하구이' 의 맛은 환상이었습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포스팅 하는 중에도 침이 고이게 만드네요 ㅋㅋ

 

 

 

 

 

 

산내들_된장국

 

 

산내들_연잎밥

 

 

산내들_밥반찬

 

 

산내들_굴비

 

 

그리고 '된장국' + '연잎밥' + '반찬' 이 나왔어요^^

 

'된장국' 도 시골에서 직접 담근 듯 맛이 구수했구요.

 

'연잎밥' 은 쫀득쫀득하면서 은은하게 한약 향기가 났어요~

 

반찬도 정갈하고, 시골밥상 먹는 느낌이었어요.

 

'굴비' 가 작고 맛이 없어보이지만

 

먹어보면 반전매력이 있는 반찬이었어요^^

 

(겉모습과 달리 짭쪼롬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이것으로 식사 메뉴는 끝이에요 ㅎㅎ

 

 

 

산내들_파인애플

 

 

산내들_매실차

 

 

식사가 끝난 후에는 후식으로 '파인애플' '매실차' 가 나왔습니다.

 

식사를 맛있게 한 후 개운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해 주셨어요.

 

마지막까지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별 기대 안하고 갔는데....

 

역시나 사람이 많이 가는데는 이유가 있었어요 ㅋㅋ

 

각종 모임이나, 상견례 등 장소로 추천합니다^^

 

안쪽에 룸으로 된 곳이 있는데, 미리 예약 하고 가시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꺼에요~

 

이상, 강남 서초 한정식집 '산내들' 포스팅이었습니다^^

 

 

산내들입구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