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학로 맛집 추천 별다방미스리 시즌2(위치와 메뉴 정보)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16. 3. 11. 04: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대학로에 있는 맛집  '별다방미스리 시즌2'  포스팅을 합니다~

 

대학로에 가면 뭘 먹을까 항상 고민을 하게 되는데용...

 

 

별다방미스리_위치

 

 

 

'별다방미스리' 는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촬영지로 유명해 졌는데

'용♥서 커플' 의 별다방데이트로 유명한 '인사동 별다방미스리' 가

 

대학로에 '시즌2' 를 오픈했다고 하네요.

 

 

위치는 혜화역 2번출구에서 KFC 골목으로 들어가서

 

GS25 편의점이 나올때 까지 쭉 직진 하시다가

 

좌회전 하고, 약 50m 정도 걸어가시면 우측에 보여요~

 

 

 

별다방미스리_대학로

 

 

원래는 대학로에 유명한 '○○떡볶이집' 을 찾아가려고 했는데...

 

높은 임대료를 감당 못하고 폐업했다는 슬픈 소식을 들었어요  ㅠㅠ

 

 

 

 

 

 

결국....  다른 떡볶이집을 찾을 수 밖에 없었어요.

 

그때 '별다방미스리 시즌2' 의 '전투떡복이' 도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망설임없이 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별다방미스리_메뉴

 

 

 

별다방미스리_맛있게먹는법

 

 

 

백일우체통

 

 

 

입구에서부터 반겨주는 '미스리 동상' '100일 우체통'


100일 엽서에 편지를 써서 우체통에 넣으면, 100일 후에 받아볼 수 있다고...

 

예전에 보내봤었는데요.

 

잊고 있다가 받는 재미가 쏠쏠했어용^^

 

 

별다방미스리_인테리어

 

 

야외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어서

 

대학로의 낭만(?)을 나름... 느낄 수가 있을듯 하네요 ㅎㅎㅎ

 

 

대학로_별다방미스리

 

 

 

입구부터가 깔끔하지요? 캐릭터도 귀엽구요 ㅎㅎㅎ

 

실내로 들어오면 아기자기한 소품들, 추억의 군것질거리들,

 

소원나무가 시선을 끌어요^^

 

 

 

소원나무

 

 

평일 낮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ㅎㅎㅎ

 

그런데.... 이상한 커플이 아주 심한(?) 애정행각을 벌이고 있어서

 

완전 민망했었어요 ㅠㅠ

 

떡볶이 먹다가 무슨 짓인지..... 쯧쯧....

 

 

 

별다방미스리카페

 

 

메뉴판이 정말 귀엽죠? 무슨 그림책같이 생겼어요~ㅎㅎ

 

 

별다방미스리떡볶이

 

 

별다방미스리메뉴판

 

 

이곳에 오면 꼭 먹어봐야할 메뉴~~

 

'추억의 도시락' '전투떡볶이' 에요!!!!

 

이 두가지는 꼬오옥~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별다방미스리

www.missleecafe.com

 


추억의 도시락은 이곳에서 추억을 살리며 꼭 먹어볼 만한 메뉴이구요.

 

직접 끓인 전통차, 허브차, 커피, 맥주, 와인이 있어요.

 

(이번에는 못먹어봤지만 다음엔 꼭 먹어보려구요^^)

 

전통차인 모과차와 대추차 그리고 최고급원두를 이용한 커피가

 

특히 인기라고 하는데

 

저희는 그냥 도시락과 떡볶이만...ㅎㅎㅎ

 

 


 

추억의도시락_떡볶이

 

 

드디어 '추억의도시락''전투떡볶이' 가 나왔어요~~~

 

 

우왕~ 신난다~~~

 

 

추억의도시락_미역국

 

 

 

전투떡볶이

 

 

추억의 도시락 → 6,500원

 

전투떡볶이  6,000원

 

 

가격을 보면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애매한(??) 가격입니다.

 

그런데....

 

저를 기쁘게 해주는 문구가 눈에 띄더라구요^^

 

 

 

"1인 1메뉴 주문시 전 메뉴 1회 리필"

 

별다방 미스리에서 리필을 원하신다는 것은

 

별다방 미스리의 맛을 인정해 주시는 겁니다.

 

 

ㅋㅋㅋㅋㅋ

 

이게 왠 횡재~

 

 

 

 

 

 

 

별다방미스리_리필

 

 

여자 둘이서 한 개씩만 먹으면 적당 할 양인데....

 

정말 리필 해주는지 궁금하기도 해서....

 

(사실 더 먹을 수 있었음 ㅋㅋ)

 

'추억의 도시락' 만 리필을 요청했어요^^

 

예쁜 목소리로 얌전하게~~

 

"여기요~ 도시락 리필 좀 해주세용~~"

 

ㅋㅋㅋㅋㅋ

 

완전 창피했어요.

 

그랬는데..... 직원분이 친절하시게도.....

 

리필을 해주셨어요 ㅎㅎㅎ

 

 

 

별다방미스리_리필_후기

 

 

그렇게 우리는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ㅋㅋ

 

완전 대박~ 배불러서 고생했어요 ㅠㅠ

 

맨날 이렇게 먹어서 큰일이네요.

 

다이어트는 또.... 내일부터!!!!

 

대학로에 가시면 '별다방미스리 시즌2' 에 들려보세요.

 

음식도 맛있고, 리필의 즐거움(?)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상, 대학로 맛집 '별다방미스리 시즌2'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