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안 가볼만한 곳 샤스타데이지꽃 명소 변산 마실길 1코스 5월 여행지로 추천

여행 이야기/전라북도

by Dream美 2022. 5. 12. 08: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어버이날이라 부모님 찾아뵙고 함께
꽃구경하러 부안으로 떠났어요 ㅎㅎ

샤스타데이지꽃 명소가 있다고 해서
열심히 찾아갔는데....

처음에 엉뚱한 곳으로 가서
살짝 고생좀 했죠^^;

저희가 다녀 온 곳을 소개합니다.

"부안 변산 마실길"

사람과 자연을 이어주는 아름다운 길


마실길 가는 길

처음에 주소를 정확히 몰라 이상한 곳으로 갔다가
다시 찾아왔어요^^

새만금 홍보관 가는길에서 직진하시면 됩니다 ㅎㅎ

"마실길 가는길(주차장)" 표지판을 따라 쭉 가세요!!!

 

주차장이에요^^
물이 빠진 곳에 있는 배를 보고 신기해 하는 아이들 ㅋㅋ

물이 없는데 배가 있어서 신기했나봐요^^
별걸 다 재미있고 신기해 하는 아이들이에요.

 

쭉 올라가면 마실길 가는 길이 나와요^^
저에게는 친근한 검정고무신 ㅎㅎㅎ
변산에 반하 도다!!

변산 서해바다의 해풍을 맞으며
갈매기 벗삼아 노을따라 즐겁게 걷는길...


마실길 제 1코스의 시점이에요^^


부안 변산 마실길
새만금(변산) - 자연생태공원(줄포)
66km

전체 코스를 다 걸을 수는 없고...
샤스타데이지꽃이 피어있는 곳까지만 갑니다 ㅎㅎ

 

산, 들, 바다 하모니를 이루는 변산 마실길 시작점

물소가 바다를 건넜다는 전설이 있는 이곳 서두터!!
느림의 철학을 소유한 자들만이
변산 마실길의 진가를 알 수 있는 곳!!!


수천년간 파도가 만들어 놓은 바닷길을 걸으며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생각해보는 길....

 

바다가 보이는 전망대에요^^
나무 의자에 앉아 잠시 쉽니다^^
꽃구경보다 바위 구경에 신난 아이들 ㅎㅎ

샤스타데이지꽃 구경 좀 해볼까요?
어디어디???

(방문일 : 2022. 5. 8)

 

만개한 꽃을 기대하고 왔는데....
너무 일찍 왔나봐요 ㅠㅠ
그래도 핀 꽃을 찾았어요 ㅎㅎㅎ 역시 예쁘네요^^
양쪽으로 만개했을 꽃을 상상하며 걸어가요 ㅋㅋ
다른 예쁜 꽃들도 피어있었어요~

이름은 모르겠지만 다른 꽃들도 피어있었어요^^
저만 꽃구경 하느라 신난거 같아요~

 

꽃향기 맡는 딸램 ㅎㅎㅎ

여기까지만 보면 아쉬우니까

조금 더 걸어가봐요^^

 

 

바다뷰를 바라보며 걷는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봐요~
여기가 바로 샤스타데이지꽃 천국이에요 ㅎㅎㅎ

아래만 둘러보고 그냥 돌아갈까 했는데...

여기까지 올라와보길 잘 했네요 ㅎㅎ

 

 

그림같은 풍경에 감탄했어요~
쉼터에서 바라보는 뷰는 정말 최고였어요!!!
새만금도 잘 보이네요^^ 멋있다~~~
발가락이 아파서 기분이 안좋았던 아들 ㅠ
친정엄마랑 조카의 뒷모습이 예뻐서 사진 찍었어요 ㅎㅎ
꽃과 바다를 함께 보실 수 있어요~
아랫쪽 보다 더 많이 피었어요^^
그림 같은 곳에서 힐링 하기^^
아이들은 신나서 뛰어다니네요 ㅎㅎㅎ

조금전까지 발가락이 아프다고 했는데

어느새 회복되었는지 신나게 뛰어다니네요 ㅎㅎㅎ

 

풍경과 하나가 된 아이들....

그림같았어요^^

 

 

이제 내려갑니다^^

바로 근처에 변산해수욕장으로 가기로 했거든요 ㅎㅎ

거기에 모래산이 있어서 놀다 가려구요~

 

 

변산해수욕장 모래산에 도착했어요^^
어찌나 신나게 놀던지...

모래산에서 정말 신나게 놀았어요^^

엄마는 뒷처리 할 생각에 심난했는데.....

맘껏 놀았던 날!!

 

여기서 끝이 아니었어요....

 

 

바다로 가는 아이들....
결국 옷이 다 젖었네요^^;

여벌 옷이 있어서 다행있어요 ㅎㅎㅎ

해맑게 놀 수 있는 아이들이 부럽기도 했어요.

 

변산해수욕장에 도착했을땐 몰랐는데

이곳에도 샤스타데이지꽃이 펴있더라구요^^

 

 

마실길보다 더 많이 펴있는 샤스타데이지 ㅎㅎㅎ

이곳에서 바라보는 꽃도 예쁘네요^^

 

샤스타데이지의 개화시기를 찾아보니

6~7월경인데 보통 5월 중순쯤 가면 예쁘다고 해요...

 

저희는 너무 일찍가서 많은 꽃을 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이제 방문 하시는 분들은

예쁜 꽃을 많이 보실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이상 "부안 변산마실길 샤스타데이지"

5월 봄꽃 구경하기 좋은 곳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