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펜×전황일 콜라보 캠핑 리커버리 샌들 슬리퍼 : 패밀리룩 완성 내돈내산 구입 후기 feat. 슈펜키즈 전황일 분리 EVA 샌들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1. 7. 4. 20: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본격적인 물놀이와 장마시즌이 되니
한가지 필요한 제품이 있더라구요 ㅎㅎ

바로 신발....^^

집에 있는 슬리퍼나 샌들로는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

물놀이와 장마시즌에도 맘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그런 신발을 사야겠다고 생각했죠 ㅎㅎ
원래는 크록스를 사려고 찾아봤는데...

NC백화점 슈펜에 괜찮은 신발이 있다고해서
한번 보러 갔어요~

보기만 하러 갔다가 결국 사버렸네요...
그럴 줄 알았어요 ㅎㅎㅎ
우리가 보고 그냥 올리 없죠^^

"슈펜×전황일 콜라보 캠핑 리커버리 샌들 슬리퍼"

feat. 슈펜키즈×전황일 분리 EVA 샌들

슈펜×전황일 콜라보 캠핑 리커버리 샌들 슬리퍼

저희꺼만 사려다가 예뻐서
아이들꺼까지 깔 맞춤했어요~
이렇게 해서 패밀리룩 완성!!!

 

이렇게 모아 놓으니 귀엽네요 ㅎㅎㅎ

저는 전황일이 누군지 몰랐는데
남편은 잘 알고 있더라구요....
나만 시대에 뒤떨어지는 듯한 느낌 ㅠㅠ

어쨌든 유명하다는 그 분과 콜라보 한 신발^^
디자인이 귀엽더라구요~

슈펜×전황일 콜라보로
슈펜이 전하는 답답한 일상 속 쉼을 더하는
힐링 아이템과 함께
'일상 속 캠프닉(캠핑+피크닉)'을
떠나보세요!!!

 

지비츠가 귀엽네요^^ 이건 제 신발이에요~

DETAIL OPINT

#1
'전황일' 작가의 캠핑&서핑 라이프의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포인트로
베이직하면서 유니크한 감성의
리커버리 샌들

* 리커버리 슈즈[Recovery Sandal]란
충격을 흡수하고 피로회복을 도와주는 신발입니다.

#2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도록
탈부착 가능한 '전황일' 일러스트 지비츠

#3
비가와도 눈이 와도 신고 나갈 수 있는
저비중 고탄성 EVA 소재

* EVA소재?
에틸렌(Ethylene)과 비닐아세테이트(Vinyl Acetate)를
공중 합체시킨 소재로, 한화케미칼이 국내 최초
독자기술로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유연한 성질이 있으며
충격 흡수가 뛰어나고 접착성은 좋아
운동화 밑창이나 접착제로도 이용되고 있다.
특히 방수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장마기간이나
물놀이 때 사용하는 제품 중 EVA로 만들어진 제품이 많다.

- 세계일보 [우리가 몰랐던 과학이야기] 기사 내용 참고

#4
빨아 쓸 수 있는 워셔블 인솔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푹신하며
자연스러운 4cm 키높이 효과

Tip. 더운 날엔 인솔을 빼고 넓은 공간 구성과
통풍기능으로 발에게 자유를!

#5
발볼 너비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뒤꿈치 벨크로 스트랩

 

네이비 색상으로 골랐어요^^
뭔가 투박하게 생겼네요^^
품번 AFDU79S08
아들내미꺼 상표는 구입하자마자 뜯음 ㅎㅎㅎ

가격은 전부 19,900원이에요~
애들꺼라고 더 저렴하지 않네요^^;

저희는 매장에서 구입했는데
라인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살짝 배가 아프긴 했지만...
어쩔 수 없죠...

 

728x90

 

신발이 투박해 보이죠? 그래도 편하다는거^^
스트랩과 밑창 색깔이 같아요~
발 볼 너비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벨크로 스트랩~
품번이 써 있어요~
밑창 부분에 제품 정보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밑창 홈 부분이에요~
뒤꿈치 부분 ㅎㅎ
이렇게 슬리퍼 처럼 신어도 되구요~
빨아 쓸 수 있는 워셔블 인솔이 들어 있어요~
더울때는 인솔을 빼고 착용하기^^
인솔의 두께로 자연스러운 4cm 키높이 효과가 있대요~
일단 인솔을 빼고 신을거에요~
사이즈가 235~250MM

신발사이즈

S 220~230
M 235~250
L 255~270
XL 275~

제가 240~245 사이즈를 신는데
M사이즈를 신으면 헐렁하다고 해야하나
엄지가 들어갈(?) 정도의 틈이 있더라구요.

S사이즈를 신으면 엄지발가락이 딱 끼고....
어쩔 수 없이 M을 사야했어요~

"슈펜키즈×전황일 분리 EVA 샌들"

 

슈펜키즈×전황일 분리 EVA 샌들


DETAIL OPINT

#1
일상에서는 물론 물빠짐 구멍이 있어
계곡, 바닷가에서도 신기 좋은 여름 필수템

#2
물과 비에 강한 EVA 소재

#3
오래 신어도 편안하고 푹신한 미드솔

#4
전황일 작가 그림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느 고무와펜 포인트

신발사이즈

150MM~210MM
(10MM 단위로 있음)

아이들꺼는 앞, 뒷부분이 달라요~
밑창 부분도 다르네요~ 사이즈는 둘다 150MM

160MM을 신어봤는데 너무 헐렁거리고
150MM는 딱 맞고....

고민하다가 그냥 딱 맞는걸로
너무 헐렁하면 오히려 안될거 같아서....

성인 사이즈도 사이즈가 애매하더니
키즈라인도 마찬가지였어요.
그 부분이 아쉽네요...

 

편안하고 푹신한 미드솔이 있어요~

어쩌다보니....
저희 가족의 패밀리룩이 완성 되었어요^^
의도하지 않았는데 ㅎㅎㅎ

이렇게 신고 외출하기^^
아들 사진은 찍기 힘들어요^^;
역시 딸냄~~~ㅎㅎ

이렇게 신고 외출했는데
남편은 편하다고 하고...
저는 그럭저럭 ㅎㅎㅎ
아들은 아무생각 없고...
딸내미는 엄지 발가락이 아프다고 ㅠㅠ

매장에서는 안아프다고 좋다고 했는데
이럴수가!!!!!
엄지가 살짝 빨개져서
양말을 신겼는데
아무래도 몇번 못 신을거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드네요....

사이즈가 애매하더니
이런 일이 생겨버렸어요 ㅠㅠ

일단은 적응기간을 갖으며 신어보기로....
어제부터 장마가 시작된건지
비가 오락가락 하네요.
이럴때 이 신발이 제 역할을 해주길 바라며
신어보려구요^^

혹시 신발 구입하실때 참고하세요~

이상 '슈펜×전황일 콜라보 샌들 슬리퍼'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