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버스타 OIC 실버 코팅 가마 그리들 33cm 내돈내산 구입 후기 feat. 호주산 램 프랜치랙 양고기 굽기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1. 7. 29. 11: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캠핑할때나 집에서 고기구워 먹을때
하나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
진작부터 살까 말까 망설였던 제품인데

이번에 속초 여행을 가게 되면서
구입하게된 그리들을 소개할께요 ㅎㅎ

"실버스타 OIC 실버 코팅 가마 그리들 33cm"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
실버스타 OIC 실버 코팅 가마 그리들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에서
29,980원 주고 구입했어요~

네이버 검색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금액을 비교해 보니
훨씬 저렴하네요~
구입시 참고하세요^^

뒷면도 보고
불판 닿는 부분도 확인 해 봐요~
프랙치랙 700g 한팩에 39,980원
호주 램 프랜치랙

'그리들'도 사면서 프랜치랙도 한 팩 샀어요~

실버 코팅 가마 그리들 33cm

* 실버스타 OIC 실버 코팅 가마 그리들 *

사이즈 : 44cm×35cm×6cm

NO 시즈닝
기름이 없어도 눌러붙지 않는
이노블 코팅

음식을 빠르게 골고루 익혀주는
높은 열 전도율의
통 주물 방식

가정에서도 캠핑장에서도
조리, 이동이 간편한
가벼운 무게

- 구이요리, 전골 및 찌개 등
다양한 음식 조리 가능
- 별도 시즈닝 과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
- 전용 가방이 있어 이동 보관이 편리

제품 설명
취급 및 사용상 주의사항

* 취급 및 사용상 주의사항 *

처음 사용할때 식용유를 한번 바른 후 사용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박스 오픈~
전용 가방속에 들어 있어요~
그리들 33cm
그리들을 꺼내봐요~
가방이 있어서 좋아요~

전용 가방이 있어서 좋아요~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편하구요^^

이제 그리들을 볼께요~
돌판 느낌이에요~
뒤짚어 보면 둥근 산처럼 생겼어요~
밑면이에요~
세척후 한번 식용유를 입혔어요~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고기 오픈~
지글지글~~~ 시크릿 사해 고메 소금만 솔솔 뿌려요^^
맛있게 굽기~
새송이 버섯도 굽고~
간단하게 상을 차려봤어요~
맛있어 보이죠? ㅎㅎ
버섯이랑 같이 먹습니다^^
청양고추랑 ㅎㅎㅎ

청정지역 호주산에서 목초로 키운
12개월 미만의 양고기...
입에서 톡톡 터지는 육즙을 느낄 수 있어요 ㅎㅎ

그리들을 사용해 보니
고기 구울때 타지않고 잘 구워져서 좋았어요~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한가지 불편했던건...
캠핑용 버너에 놓고 사용했는데
고기를 뒤집다가 '그리들'이 옆으로 쓰러져서
난리가 났었죠...

사용하면서 불안 불안했어요.

고정하는게 있으면 괜찮을듯해요^^

처음 사용해 봤는데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ㅎㅎ

또 다른 사용후기는 다음에 소개할께요~

이상 '실버스타 OIC 실버 코팅 가마 그리들' 내돈내산
구입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