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크론 클라우드 오토 캠핑 매트 자충매트 차박 필수품 내돈내산 솔직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1. 7. 31.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차박을 하기위해 구입했던 제품을 소개할께요~

 

갑자기 차박여행을 떠나면서

차량용 매트를 사려고 트레이더스에 갔어요.

 

출발하면서 구입하는 우리 부부...

미리 미리 준비 좀 합시다!!!

 

"파크론 클라우드 오토 캠핑 매트"

 

파크론 클라우드 오토 캠핑 매트

파크론 클라우드 오토 매트

구입 가격 49,980원

 

차량용 매트

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트로 나온 제품!!

 

파크론 제품

저희 집에 있는 매트도 파크론꺼에요 ㅎㅎ

브랜드 신뢰도가 높아서 믿고 구입했어요~

 

품질 표시

* 품질 표시 *

 

1. 품명 : 파크론 클라우드 캠핑매트 차량용

2. 사이즈 : 180cm × 132cm × 5.0cm

3. 재질 : 190T Polyester(PVC coated)

4. 수입/판매원 : (주)파크론 양주지점

 

* 사용상 주의사항

- 세탁하지 말고 이물질이나 액체가 묻으면

부드러운 천이나 헝겊으로 닦아주세요.

- 날카로운 물체에 닿으면 제품이 손상되니 주의하세요.

- 매트 용도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화기에 주의하세요.

 

제품의 특징

* 제품의 특징 *

 

- Aoto Air

- Exclusive strap

- 5cm Thickness

 

박스에서 꺼내봤어요~
휴대하기 좋게 끈이 달린 전용가방에 들어있어요~
매트를 꺼내볼께요~

 

728x90

 

이렇게 돌돌 말아서 고무밴드로 고정
이렇게 고무 밴드를 빼고~
펼쳐봅니다

이렇게 펼치면 쭈글쭈글하네요~

펼친 다음에....

 

검정색 밸브 부분을 돌려서 열어요~

이 밸브를 열면 자동으로 공기가 들어가요~

 

밸브를 열어요~
옆 날개 부분에도 바람을 넣어요~
마개 부분이 특이해요~
이렇게 열면 바람이 한번에 다 빠져버려요~
이중으로 되어있어 바람 넣을땐 윗 칸만 열어요~
이 상태로 바람을 넣어요~
입으로 불까 하다가 펌프로 넣었어요 ㅎㅎ
바람을 넣었어요~

풍선 바람 넣는 펌프로 바람을 넣어봤어요^^

이 상태로 바람을 넣으면 뚜껑을 열어놔도

바람이 안빠져요~~

 

풍성하게 바람이 들어갔어요~
두께가 두껍고 좋아요~
집에 있는 매트보다 두껍네요~
베개 부분도 바람을 넣어요~
바람 넣기 끝^^
편하게 누워봅니다 ㅎㅎㅎ

물침대에 누워있는 느낌이라고 할까??

편하고 좋아요 ㅎㅎㅎ

이제 등이 아플일은 없겠어요^^

 

차박 1일차

차박 1일차에는 저녁 늦게 도착해서

정신없이 깔고 자느라

제대로 상태를 살피지 못했어요 ㅋㅋ

 

대충 사용 함 ㅎㅎ

베개 부분은 바람도 안넣고 옆 날개(?) 부분도

바람을 넣다가 말고 사용했어요^^

 

두께 확인
푹신한 바닥에서 잘 잤어요 ㅎㅎ
이렇게 둘둘 말면서 바람을 빼면 됩니다~
바람 빼서 고무밴드로 묶어요~
다시 가방속으로~
깜끔하게 쏘옥~
첫날밤 잘 잤음^^
차박 2일차
둘째날도 잘 잤어요 ㅎㅎㅎ

차박 2일차에는 그나마 한번 해봤다고

깔끔하게 잘 펼치고 잤어요^^

 

그냥 밸브 열고 펼치기만 하면 끝!!!

접을때도 둘둘 말면 자동으로 바람이 빠져요~

옆 날개 부분이랑 베개 쪽은

입으로 불어야 했지만...ㅎㅎ

 

차박 뿐만 아니라

다용도로 잘 쓸 수 있을거 같아요~

 

갑자기 구입하기는 했지만

잘 산거 같아요^^

다음번 차박은 어디로 갈까? ㅎㅎ

 

이상 '파크론 클라우드 오토 캠핑 매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