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 간식 추천 간단하고 맛있는 남보라표 쫀득한 무전 만들기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6. 8. 16: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남보라가 무전을 만드는

영상을 보게되었어요 ㅎㅎ

 

여러가지 반찬을 뚝딱뚝딱 만드는 모습을 보고

대단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 중 무전은 만들기도 쉽고

맛도 있을거 같아서 따라서 만들어 봤습니다.

 

무전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무전 만들기

 

 

 

 

<무전 만들기 레시피>

 

재료 : 무, 감자전분, 튀김가루, 소금, 후추

청양고추, 홍고추(고명으로 사용)

 

1. 무는 세척 후 갈아주세요.

2. 갈아진 무를 거즈에 받쳐서 물기를 빼주세요.

3. 감자전분, 튀김가루를 섞어서 부쳐주세요.

(청양고추와 홍고추는 고명으로 올려주기)

 

 

 

무를 강판에 갈아서 하던데

저는 그냥 믹서기에 갈았어요^^;

 

 

 

이렇게 갈아서 삼베 주머니에 넣고 물기를 빼줍니다^^

 

 

 

물기를 제거 하고 튀김가루와 전분가루를 섞어줘요~

소금 후추도 솔솔 뿌려주기^^

 

 

 

반죽이 완성되었어요^^

뭔가 촉촉한 느낌이 없는거 같은데....

 

 

728x90

 

 

이렇게 한 스푼씩 떠서 부쳐주기!!!

 

 

 

기름을 두른 팬에 부쳐주면 끝이에요^^

고명으로 청양고추와 홍고추를 올렸는데

없으면 그냥 빼고 하셔도 됩니다 ㅎㅎ

 

 

 

아이들꺼는 빼고 어른들 먹을것만

고추를 올렸어요^^

 

이렇게 무전이 완성되었습니다 ㅎㅎㅎ

 

 

 

확실히 고명이 올라간게 예쁘네요~

식감이 엄청 쫀득하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감자전 보다 훨씬 쫀득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아이들 반응도 정말 뜨거웠어요!!!

맛있다고 엄지척을 해주고 엄마는 요리사라고

칭찬도 해주고 ㅋㅋㅋ

 

제가 먹어봐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양이 부족해서 아쉬운거 빼고

대만족 했습니다^^

 

조만간 또 만들어서 먹어야겠어요~

 

 

이상 "무전"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