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콘치즈 옥수수버터구이 만들기 간식 및 맥주 안주로 추천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4. 20. 07: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저랑 딸내미가 옥수수를 좋아해서

집에 옥수수캔을 늘 쟁여놓고 있어요^^

 

옥수수캔 하나 있으면

다양한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도 간단하고 아이들의 반응도 핫했던

콘치즈 만들기 레시피를 소개할게요 ㅎㅎ

 

 

 

콘치즈 만들기

 

 

 

 

 

<콘치즈 만들기 레시피>

 

재료 : 옥수수캔, 마요네즈, 모짜렐라치즈, 버터, 설탕

 

1. 체에 받쳐 옥수수캔의 물기를 빼기

2. 달궈진 팬에 옥수수와 버터를 넣고 볶기

3. 어느정도 볶아지면 마요네즈와 설탕을 넣고

다시한번 볶아주기

4. 모짜렐라 치즈를 올리고 뚜껑을 덮기

(기호에 따라 체다치즈도 올리기)

 

 

 

체에 받쳐 물기를 빼줘요
버터를 넣고 옥수수를 볶아줘요
마요네즈와 설탕을 넣고 다시 볶기
고소하게 잘 볶아짐 ㅎㅎ

 

728x90

 

 

모짜렐라를 올리고
체다치즈를 올려도 좋아요
치즈가 녹을때까지 덮어두기 ㅎㅎ
짜잔 완성 ㅎㅎㅎ
체다치즈가 올라가면 더 꾸덕꾸덕하고 맛있어요~

체다치즈를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없으면 그냥 빼도 되구요^^

 

 

 

이번에는 무쇠 팬에 해봤어요

방법은 똑같고 이번에는 무쇠팬에 해봤어요^^

밥대신 거의 옥수수만 먹은듯....ㅎㅎㅎ

 

 

 

이번에는 흰색 체다치즈를 구입했어요.

비주얼이 뭔가 좀 다르네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모짜렐라와 체다치즈를 넣으면

맛이 없을 수 없죠 ㅎㅎㅎ

 

제대로 치즈 폭탄을 맞은 콘치즈!!!

고소하고 달콤함의 끝판왕 메뉴에요!!!!

 

치즈가 없이 그냥 버터와 마요네즈, 설탕만

넣어서 만들어 먹어도 맛있다는거~

 

오늘도 역시나 밥은 안먹고

옥수수로 배를 채웠네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맥주 안주로 먹고 싶더라구요.

 

간단하게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이상 "콘치즈 만들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