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삶은계란 활용 요리 초간단 에그마요샌드위치 만들기 아이 간식으로 추천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4. 14. 00: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좀 해보려고

계란을 잔뜩 삶아놨는데...

 

다이어트는 무슨 ㅋㅋㅋ

 

냉장고에 방치되어 있는 계란을 꺼내서

에그마요 샌드위치 소스를 만들어 봤어요~

 

삶은계란으로 뭘 만들까? 고민되실때

한번 만들어 보세요~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에그마요샌드위치 만들기

 

 

 

 

<에그마요샌드위치 레시피>

 

재료 : 계란, 마요네즈, 씨겨자, 후추, 설탕

 

1. 계란 삶기(미리 삶아 놓음)

2. 삶은 계란 으깨기

3. 씨겨자, 마요네즈, 설탕, 후추를 넣고 섞기

4. 구운 식빵에 곁들여 먹기

 

 

 

감자를 으깨려고 샀던 도구를

계란 으깨는데 사용했어요~

 

 

 

엄청 잘 으깨져요~
아주 쉽게 금방 으깨기 완성 ㅎㅎㅎ
씨겨자 한 스푼 기호에 따라 더 넣으셔도 됩니다 ㅎㅎ
청정원 고소한 마요네즈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뚜껑이 있네요~

마요네즈는 계란의 양에 따라

농도를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728x90

 

 

설탕 한 스푼(기호에 따라)
후추도 기호에 따라 첨가해 주세요~
이제 잘 섞어줘요~
너무너무 쉽게 완성 ㅎㅎ
노브랜드 할라페뇨

이 소스에 할라피뇨를 다져서 넣으려고

노브랜드에서 구입해 왔는데....

 

막상 오픈해서 먹어보니

 

제가 생각했던....

할라피뇨 맛이 아니었어요 ㅠㅠ

뭐지?? 뭔가 빠진듯한 맛이었어요.

 

이걸 무슨 맛으로 먹어야 하나

버리기도 아깝고 ㅠㅠ

어찌해야 할지...

 

노브랜드 할라피뇨는 제 입맛엔 안맞네요^^;

 

할라피뇨 추가는 실패 ㅋㅋㅋ

 

그냥 빼고 완성!!!

 

 

 

이렇게 담아두고 드시면 됩니다^^
빵을 살짝 구워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ㅎ
듬뿍 펴발라요~
짜잔~ 완성^^

초간단에그마요샌드위치 만들기 성공!!

 

이렇게 만들어 드시면 정말 맛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지만

한끼 식사로까지도 가능하다는거!!!

 

만들기 정말 간단하고 쉬우니

 

아이들 간식, 간단한 식사대용

소풍 메뉴 등...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이상 "삶은계란 활용 에그마요샌드위치"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