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타르타르소스 만들기 튀김요리 깜빠뉴빵 만능 소스 with 청정원 타르타르드레싱소스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8. 12. 11:5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타르타르소스 맛에 반해서

자주 만들어서 먹고 있는데요 ㅎㅎㅎ

한번 맛보면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이 있는 소스에요 ㅋㅋ

 

만들기 귀찮아서 시판되는

청정원 타라타르드레싱 소스도 먹어봤는데

먹을만 하더라구요~

 

소스 만들고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초간단 타르타르소스만들기

with 청정원 타르타르드레싱 소스

 

 

 

 

 

 

 

“청정원 타르타르드레싱소스”

 

 

청정원 타르타르드레싱소스

* 청정원 타르타르드레싱소스 영양정보 *

 

총 내용량 300g(1,425kcal)

100g당 475kcal

 

나트륨 820g 41%

탄수화물 15g 5%

당류 11g 11%

지방 46g 85%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7g 47%

콜레스테롤 20mg 7%

단백질 0g 0%

 

다진오이피클 16%

레몬농축액 1%(배합함량 100%)

 

 

상큼한 레몬과 오이피클이 들어있어요.

피쉬앤칩스와 새우튀김용 제품인데

저는 빵에 찍어서 먹었어요^^

 

구운 식빵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서

이렇게 먹었어요~

지극히 제 취향입니다 ㅎㅎㅎ

 

소스를 만들기 귀찮을때 이거 하나면

간단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728x90

 

 

“타르타르드레싱소스 만들기”

 

 

시판 소스도 맛있지만...

역시나 제가 만든 소스가 더 맛있네요 ㅋㅋ

간단하게 휘리릭 만들어 봐요!!!

 

 

 

 

* 타르타르소스 레시피 *

 

재료 : 마요네즈, 씨겨자, 레몬즙, 올리고당

피클, 양파, 쪽파, 소금후추

 

1. 양파와 피클을 다지기

(피클에 물기가 많을 경우 살짝 짜주기)

2. 쪽파의 물기를 제거하고 다지기

(쪽파가 없으면 빼도 됨)

3. 다진 재료에 마요네즈, 씨겨자, 레몬즙

올리고당, 소금후추를 넣고 섞어주기

 

 

 

준비된 재료를 다지기만 하면 끝!!!

다지고 → 섞기

아주 간단하죠? ㅎㅎㅎ

 

재료의 양은 취향에 따라서 정하시면 됩니다^^

저는 양파를 많이 넣는게 좋더라구요.

 

 

 

재료를 넣고 섞어줘요!!!

맛있어져라~~~ 주문을 걸면서 섞기^^

이제 완성되었어요 ㅎㅎㅎ

 

 

 

식빵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깜빠뉴빵이랑 먹었을때가 더 맛있더라구요.

이것도 제 취향인데....

남편이랑 아이들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파슬를 뿌려서 장식 ㅎㅎㅎ

바삭하게 구워진 깜빠뉴에 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이후 빵을 더 구워서 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먹다보니 만들어진 소스를 앉은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

 

아이들까지 잘 먹을지 몰랐어요 ㅋㅋㅋ

 

다시 소스 만들러 가야겠네요^^

 

이렇게 소스를 만들어 놓으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요.

 

간단하게 홈브런치를 즐겨보시길 바라며

 

 

이상 "타르타르소스 만들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