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크릿 포밍 핸드 솝 : 사해소금 핸드워시 손세정제 추천

SEACRET 이야기

by Dream美 2021. 4. 14. 09: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번에는 핸드워시를 소개합니다 ㅎㅎ

 

코로나로 덕분이라고 해야하나...

요즘처럼 손씻기를 잘 하는 때가 있었나 싶네요.

 

너무나 자주 씻고 손소독제를 쓰다보니

손이 건조해지고 있어요 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핸드워시~~

드디어 시크릿에서 핸드워시가 나왔어요^^

 

시크릿이 만들면 뭔가 다르죠 ㅎㅎㅎ

 

"시크릿 포밍 핸드 솝"

 

시크릿 포밍 핸드 솝

손씻는 곳이라면 어디든 놓으려고

몽땅 구입했어요 ㅎㅎㅎ

 

시크릿 포밍 핸드 솝 / 280ml
2021.4.12(월) 출시!!!!

"청결한 세정, 촉촉한 마무리"

시크릿 포밍 핸드 솝 출시!!!

 

출시되자마자 바로 구입했어요^^

 

출시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존에 쓰던 제품이

다 떨어졌어도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ㅎ

가격은 7,900원 입니다^^
손 씻기의 중요성!!!

각종 바이러스의 가장 효과적인 셀프 지킴이

손씻기!!!!!

손 위생관리는 감염병 예방의 가장 기본으로

손을 통해 옯겨지는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는 올바른 손씻기 만으로도

99.8%예방 가능!!!

시크릿 포밍 핸드 솝의 특징

# 시크릿 포밍 솝의 특징

 

1. 항균력 테스트 완료

2.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3.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으로 부드럽고 깨끗하게 세정

4. 건조함 없는 촉촉한 손 보습

5. 고급스럽게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

6. 3무첨가 처방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PEG, 인공색소 free)

 

# 시크릿 포밍 핸드 솝 주요 성분

 

1. 씨솔트(사해소금)

피부가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줍니다.

 

2. 글리세린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보습 유지를 도와줍니다.

 

3. 흰버드나무껍질 추출물

피부 수렴 작용 및 깨끗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4. 센티드제라늄꽃오일

피부 탄력 공급 및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5. 티트리잎 오일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며

손상된 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시크릿 셀프 지킴이 루틴^^

 

728x90

 

 시크릿 포밍 핸드 솝
  파라벤 프리 제품이에요!!!
라벤더 & 제라늄 향기~
포밍 솝~~
주방에도
안방에도
화장실에도
거품이 풍성해요~
부드러운 거품~
은은한 향기까지~
신난 딸내미~
장난친다고 뭐라고 했더니 표정이 안좋네요^^;
그저 해맑은 아들~~~ 향기가 좋대요 ㅎㅎㅎ
신나는 손씻기~
뽀드득 뽀드득~~~

새로운 손 세정제를 만난 아이들은

신나서 펌프질을 했어요 ㅎㅎㅎ

이러다 한통 다 쓸 기세였어요....

 

물론 그렇게 많이 펌프를 하게되면

낭비라고 알려줬지만 얼마나 갈지 모르겠네요....

 

일단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 핸드워시라

아이들이 마구마구 사용해도 안심이 됩니다^^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 제품은 회원 가입후 편리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회원 vs 우대회원

 

둘 다 가입비 없고

전 제품을 면세점 가격의 50~60% 구입 가능해요.

 

1. 에이전트 회원 가입

 

office.seacretdirect.kr/mbr/mbr_member_join_intro_link.do?v_userid=00903754&type=agent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2. 우대고객 가입

 

office.seacretdirect.kr/mbr/mbr_member_join_intro_link.do?v_userid=00903754&type=customer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궁금하신 점은 댓글 주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