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 : 자는 동안 기초대사량을 높여 체지방 감소 feat. 잔티젠과 커브

SEACRET 이야기

by Dream美 2021. 7. 11. 03: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결혼 이후로 늘어나는건 뱃살뿐....
나름 핑계를 대며 지금까지 버텨왔는데
이제는 더이상 안되겠더라구요.

몸무게의 앞자리가 한번 바뀌더니
또다시 바뀌려고...ㅠㅠ

남편도 마찬가지였구요^^;
역시나 부부는 일심동체!!!

저희 부부는 3월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나름 식단 조절해가면서 하던 중이었는데

시크릿코리아에서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 제품이 출시되었고
체험단에 신청했다가 당첨이 되는 행운까지!!!

다이어트 하는걸 어떻게 알았는지 ㅋㅋㅋ
감사감사~~~

제품은 제공받았지만
직접 몇일동안 먹어보고
체험한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 21.6.15 출시

건강기능식품
내용량 601mg × 30캡슐(18.3g)
후코잔틴 3.0mg 푸닉산 174mg
미역 등 복합추출물(잔티젠)

미역 추출물의 주성분인 후코잔틴
석류씨 오일의 주성분인 푸닉산을 배합한
복합추출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입니다.

※ 제품의 특징 ※

1. 미국특허, 식약처 개별인정형 획득한
식물성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로 만든
포뮬러(잔티젠)
잔티젠 = 후코잔틴 + 푸닉산

출처 : 시크릿코리아 홈페이지


2. 기능성 원료(잔티젠)의 인체적용시험 완료

3. 하루 한 알로 섭취 간편하고
건강한 체지방 관리

4.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첨가 제품
(착색료, 합성향료, 감미료 사용하지 않음)


※ 섭취 방법 ※

1일 1회,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
(잠자기 전에 한알 섭취)

적절한 운동과 식이 조절까지 병행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영양 기능 정보
보관방법

- 보관방법 -

고온다습한 곳, 직사광선 피하여
습기가 적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기

 

원재료명 및 함량

- 주의사항 -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에 주의
석류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
에스트로겐 호르몬에 민감한 사람 주의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인 잔티젠 인체적용시험결과
(151명 / 16주)
체중감소, 체지방 감소
허리둘레 감소, 기초대사량 증가 확인

기초대사량 400kcal 에너지 소모
(기초대사량 약 20% 증가)
체중 6.9kg 감소
허리둘레 5.6cm 감소
체지방 유의적 감소

* 잔티젠의 인체적용 시험에서
확인된 내용이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출처 : 시크릿코리아 홈페이지

 

상자 오픈~
한번 살펴봐요~
6알씩 5개로 나뉘어 있어요~
앞면도 보세요~
색깔이 진한 검정색이에요~
뒤면도 살펴봐요~
궁금해서 사이즈 비교 ㅎㅎㅎ
시크릿 제품들과 비교 ㅎㅎㅎ

제가 지금 먹고있는 제품들이에요~

'시크릿 포르테 식물성 오메가3'
'시크릿 아이테인'과 질감이 비슷해서
한번 비교해봤어요 ㅎㅎㅎ

헷갈리지 않고 찾을 수 있겠죠?

 

날씨 좋을때 가지고 나가서 한장 찍어봤어요^^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
이런분께 권합니다.

1. 꾸준한 체지방 관리를 원하시는 분
2. 허리둘레, 체중 감소를 원하시는 분
3. 과체중으로 늘어난 뱃살이 고민이신 분
4. 복잡하지 않은 다이어트를 하고싶으신 분

 

먹다보니 잊어버려서 사진으로 남겨봤어요^^

잘 챙겨먹는다고 했는데
못 먹는 날이 더 많았어요 ㅠㅠ

애매해서 그냥 처음 시작했던 날부터
7월 10일까지 비교해봤는데

집에 있는 체중계로 측정한거라
어느정도 오차는 있을거에요^^

 

21.6.28 ~ 21.7.10 비교

실제로 체중이 감소했어요 ㅋㅋ
대박!!!!!

몸무게는 부끄러워서 가렸어요^^
혹시나 궁금하신분은 연락주시면
비밀댓글로 알려드릴께요 ㅋㅋ

3월부터 다요트는 했지만...
정체기가 오래 지속되서 힘들었거든요.
그 정체기를 이 제품 덕분에 이겨낸거 같아요^^

저는 이 기간 동안 운동은 1도 안했어요~
그냥 집안일하고 애들 챙겨주고....
그게 전부였어요~
아참!!! 숨쉬기 운동 했구나 ㅋㅋㅋ

식이조절만 했어요^^

 

시크릿 더블액션 다이어트 제품 구입함 ㅎㅎ

체험단 선정으로 받은 제품 외에
새로 구입한 뉴커브 제품이랑 같이
쭈욱~ 먹을 계획입니다^^

아침엔 커브로 탄수화물 흡수 차단!

저녁엔 팻-버닝으로 기초대사량 증가!


이정도면 빈틈없는 다이어트 맞죠? ㅎㅎ

이대로라면 쭉 이어진다고 가정하면
몸무게 앞자리가 바뀌는건
문제도 아닐듯....

다이어트를 절실하게 하고싶었던
저에게는 정말 대박 제품이에요^^

굶지않는 건강한 체지방 관리가 가능한 제품!!!

체지방 감소를 위해
기분 좋은 습관을 가져봐요!!!

몸무게 앞자리가 바뀌는 그날까지
오늘도 팻버닝합니다 ㅎㅎ

모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화이팅이요!!!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제품은 회원 가입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회원 vs 우대회원

둘 다 가입비 없고
전 제품을 면세점 가격의 50~60% 구입 가능

1. 에이전트 회원 가입

office.seacretdirect.kr/mbr/mbr_member_join_intro_link.do?v_userid=00903754&type=agent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2. 우대고객 가입

office.seacretdirect.kr/mbr/mbr_member_join_intro_link.do?v_userid=00903754&type=customer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