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크릿 에센셜 멀티비타민 : 식품 재료에서 찾은 식물성 원재료 비타민

SEACRET 이야기

by Dream美 2021. 5. 12. 12:1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시크릿 에센셜 멀티비타민이

2021년 4월 20일(화)에 출시 되었어요^^

 

저는 출시 되자마자 구입해서 먹고 있구요~

제품이 좋아서 소개합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시크릿 에센셜 멀티 비타민"

 

시크릿 에센셜 멀티비타민
출시 기념 기간 한정 세일중!!!

시크릿 에센셜 멀티비타민이

출시 기념 기간 한정 세일중이에요~

4.20(화) ~ 5. 31(월)

최대 20% 할인 혜택!!!

 

단품 구매시 : 69,000원

2개입 구매시 : 124,200원(개당 62,100원)

3개입 구매시 : 165,600원(개당 55,200원)

 

저는 주변에 선물도 하려고

3개입 2세트를 구입했어요^^

 

시크릿 에센셜 멀티비타민

시크릿 에센셜 비타민은

 

식품 재료에서 찾은 식물성 원재료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것만 골라 담았어요!!

 

2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균형있게 제공해주는 멀티비타민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작용까지 한번에 챙기세요!!

시크릿이 엄선하여 만든 시크릿 에센셜 비타민!!!!

- 제품의 특징 -

 

1. 2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로 꼼꼼하게 채운 멀티비타민

(11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2. 식물성 원재료 퀴노아분말비타민, 해조분말(미네랄)

효모(비타민, 미네랄) 사용

 

3.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무첨가 제품!!

(NO 착색료, NO 합성향료, NO 감미료)

 

4. 필요한 만큼 균형 있게 설계한 밸런스 뉴트리션

 

5. 현대인에게 필수적인 '활력증진' 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를 한가지 제품으로 섭취

 

제조번호와 유통기한 표시
섭취시 주의사항
권장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3회 / 1회 2정 물과 함께 섭취!!!

(저는 오전에 2알만 섭취 중이에요)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쁘네요^^
한번 열어봐요~

 

728x90

 

디자인이 예쁘죠? ㅎㅎ
뒷면도 살펴보고~
옆면도 살펴봐요~
바닥면에 유통기한이 써있네요~
비닐 커버를 뜯어봐요~
오픈하기!!
노란빛깔의 멀티비타민이에요^^
사이즈는 요정도 됩니다^^
이런 모양이에요~~
측면 모양이에요~
뭔가 귀여운 느낌 ㅎㅎㅎ

시크릿 에센셜 멀티비타민은

착한 성분으로 구성된 착한 제품이에요^^

 

제가 시크릿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도

바로 제품의 원료 때문이거든요.

시크릿에서 만들면 뭔가 다르다는거

그래서 믿고 선택하고 있습니다.

 

식품에서 유래된 제품들로 구성된 멀티 비타민!!!

선택을 망설일 이유가 없겠죠?

 

그리고...

제가 한달 가까이 섭취해 보니

속이 굉장히 편했어요~

 

예전에 약국에서 구입한 멀티비타민을 먹고

속이 안좋아서 거의 못먹은 적이 있었거든요...

 

먹을때 살짝 씹어 봤는데

잘 부서지더라구요~

아이들이 먹는다면 씹어 먹어도 될거 같아요 ㅋㅋ

 

저희 아들은 제가 먹을때 하나씩 달라고 하거든요

그때 아작아작~~ ㅋㅋ

 

사실 비타민이라는게 섭취하지 않았다고 해서

다음날 바로 문제가 나타나는게 아니라

사람들이 쉽게 간과하고 있는데요.

 

미리미리 좋은 제품 섭취하며

건강 관리를 잘 하면 좋지 않을까요?

저의 생각입니다 ㅎㅎㅎ

 

좋은 멀티비타민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제품은 회원 가입후 편리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회원 vs 우대회원

 

둘 다 가입비 없고

전 제품을 면세점 가격의 50~60% 구입 가능해요.

 

1. 에이전트 회원 가입

 

office.seacretdirect.kr/mbr/mbr_member_join_intro_link.do?v_userid=00903754&type=agent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2. 우대고객 가입

 

office.seacretdirect.kr/mbr/mbr_member_join_intro_link.do?v_userid=00903754&type=customer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궁금하신 점은 댓글 주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