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해에서 찾은 보물 시크릿 리미티드 에디션 유황 비누 피부트러블 해결 내돈내산 구입 후기

SEACRET 이야기

by Dream美 2021. 8. 14.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제품을 

소개해 드릴께요 ㅎㅎ

 

사해에서 찾은 보물

 

"시크릿 유황 비누"

 

시크릿 유황 비누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몽땅 구입 ㅎㅎㅎ

 

시크릿 유황 비누 출시
리미티드 에디션

※ 스킨케어와 유황 ※

 

유황은 인체를 구성하는 물질 중 8번째로 많은

원소로 황(S)은 우리 몸에 매우 중요한 성분입니다.

 

기록에 의하면 과거 우리 선조들은

피부에 트러블이 발생하면 유황 온천을

찾은 것으로 전해져 내려오는데

이는 유황 성분이 피부 조직의 케라틴 기능을

더욱 향상시켜 피부 탄력성을 지켜 주는데

기여하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피부에 누적된 유해 물질의 신속한 정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출처

몸속 원소여행, 요시자토 가쓰토시 / 아카데미 서적

유기의약품화학총론 / 동명사

[네이버지식백과] 유황

 

 

* 사해 유황 비누 주원료 *

 

- 사해 유황

문제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어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 올리브 오일

피부 진정을 돕고

건조한 피부에 유익한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 시어버터 & 카카오씨 버터

대표적인 보습제로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 아보카도 오일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제품의 특징

* 제품의 특징 *

 

1. 사해 유황 성분 함유로 깨끗한 피부 관리

2. 맑고 생기 있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줌

3. 세안 후에도 촉촉하게 유지

4. 피부를 매끈하고 유연하게 함

5. 얼굴과 바디 전신에 사용 가능

 

시크릿 비누 시리즈

- 시크릿 비누 시리즈 -

 

머드솝, 미네랄 마사지 솝, 시크릿 유황 비누

 

 

728x90

 

시크릿 유황 비누
유황 비누 전성분

- 유황 비누 전성분 -

 

소듐팔메이트, 소듐팜커넬레이트, 정제수, 황(1.6%)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팔미틱애씨드

소듐클로라이드, 글리세린, 아보카도오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씨솔트, 해수, 밀배아오일

테트라소듐이디티에이, 테트라소듐에티드로네이트

 

꺼내봅니다^^
그냥 네모 비누에요 ㅎㅎㅎ

특별히 향이 좋다거나 그런건 없어요~

그냥 순한 향기? ㅎㅎㅎ

향기를 기대하신다면

약간 실망하실 수 있어요^^

 

두께를 보세요 ㅎㅎㅎ
그냥 네모에요^^

제일먼저 우리 아들이 사용해봄^^

순하고 몸에 좋은 비누라

아이들이 쓰면 좋죠 ㅎㅎ

 

신나게 조물락~~
풍성한 거품 ㅎㅎㅎ

거품이 잘 나네요 ㅎㅎㅎ

머리부터 발 끝까지 유황비누로~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느낌이 들어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온 제품이라

품절되기 전에 몽땅 구입했어요 ㅎㅎㅎ

 

믿고 쓰는 시크릿 제품이에요~

사해를 집에서도 접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요^^

 

풍성한 거품 세안을 위한 비누를 원하는 분

유황 성분으로 피부 세안을 원하시는 분

온 가족이 사용하는 건강한 비누를 찾으시는 분

착하고 순한 비누를 찾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이상 '시크릿 유황 비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