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양역 맛집 이가 바지락칼국수 식신로드 로컬맛집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4. 2. 10. 03:1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이랑 가양역 근처에 볼일 보러 갔다가

신혼 때 자주 가던 <이가 바지락칼국수>에서

칼국수 한 그릇 먹고 왔어요 ㅎㅎ

 

식신로드에 나왔던 로컬 맛집으로

바지락칼국수가 정말 맛있었던 집이에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이가 바지락칼국수

 

 

 

 

 

 

* 이가 바지락칼국수 영업 안내 *

 

매일 09:30~21:50

 

주소 : 서울 강서구 양천로 460

가양역 10번 출구에서 59m

문의 : 02-3661-2077

 

 

 

 

가게 뒤편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하고 뒷문으로 들어갑니다^^

 

 

 

 

청정지역 안면도 바지락으로 끓이는 칼국수 맛집!!

예전에는 좌식이었는데 어느새 테이블로 바뀌었네요.

너무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뭔가 많이 바뀐 거 같아요 ㅎㅎ

 

 

* 이가 바지락칼국수 메뉴 *

 

칼국수 11,000원(바지락 : 안면도)

왕만두 7,000원(국내산)

물만두 6,000원(국내산)

공기밥 1,000원

 

 

 

 

반찬은 배추김치 하나에요 ㅎㅎ

매콤하게 잘 버무려진 김치...

 

 

 

 

칼국수 나오기 전에 김치 먼저...

맛집은 김치만 먹어봐도 안다고 했는데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이거랑 공기밥 하나만 있으면 될 정도였어요^^

 

 

 

728x90

 

 

 

 

드디어 바지락칼국수가 나왔어요 ㅎㅎㅎ

 

 

 

 

바지락이 한가득 들어있어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바지락칼국수 ㅎㅎㅎ

한 그릇씩 떠 주고....

면발이 쫄깃쫄깃했어요!!!

 

 

 

 

국물이.... 조미료 맛이 아닌

바지락으로만 육수를 낸 듯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의 육수였어요!!!!!

 

국물을 거의 다 먹어서

물 배가 찼어요 ㅋㅋㅋㅋㅋ

 

 

 

 

아이들이 만두가 먹고 싶다고 해서

추가로 한 접시 시켰어요 ㅎㅎ

 

큰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만두도 맛있네요^^

 

옛날 분위기가 더 좋았던 거 같은데...

달라진 분위기에 어색했지만

칼국수는 여전히 맛있네요.

 

추억을 되새기며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ㅎㅎ

 

가양역 근처에 오시면

맛있게 한 그릇 드셔보세요~

 

 

이상 "이가 바지락칼국수"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