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왕 백운호수 근처 맛집 선일목장 정육식당 식물원카페가 있는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with 한우소불고기전골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4. 2. 20. 20: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의왕 백운호수 근처에 갔다가

식물원카페가 있는 선일목장 정육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왔어요 ㅎㅎ

 

정육식당이랑 식물원카페??는

뭔가 안 어울리는 느낌인데....

 

어머님이 가보시고 너무 좋다고

추천해 주셔서 가보게 되었어요^^

 

분위기 좋은 곳을 많이 알고 계시는 어머님 덕분에

멋진 곳에서 식사 잘하고 왔네요 ㅋㅋ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선일목장 정육식당

 

 

 

 

* 선일목장 정육식당 영업 안내 *

 

매일 11:00~20:50

라스트오더 20:00

 

주소 : 경기 의왕시 백운안길 49

문의 : 010-9896-2798

 

- 주말/공휴일 단품식사 불가

(설렁탕, 된장찌개, 국밥, 냉면, 육회비빔밥)

- 일행분이 현장에 모두 오셔야

자리 배정이 시작됩니다.

(대기가 길어질 시 식사시간 2시간으로 제한)

- 와이파이 : Copain / 123456789a

 

 

 

선일목장은 예약을 따로 받지 않아서

오자마자 대기등록을 해야 해요!!!

 

주차장은 넓어서 편하게 주차했는데

도착하자마자 뛰어가서 대기등록을 했어요~

 

이렇게까지 열심히 뛰어가서

줄 서서 먹어야 하나... 싶더라구요 ㅋㅋㅋ

 

매장 핸드폰 번호로 전화안내가 오더라구요.

그때까지 기다리기^^;

 

 

 

 

저희가 갔을 땐 그나마 대기가 짧았어요^^

한 30분 정도 기다린 거 같아요 ㅎㅎ

 

 

 

 

정육식당 안쪽에서 먹고 싶은 부위를 골라서

계산하고 자리를 잡으시면 되는데...

저희는 불고기전골을 먹으러 와서

따로 고르지 않았어요^^

 

그리고 한우사태, 한돈찌개용, 한우 국거리 등

신선한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거!!

 

특별 세일 가격에 판매 중인 고기를 사 온다는 걸

사진 찍는데 정신이 팔려서...

잊어버리고 그냥 와버렸어요 ㅋㅋ

 

음료 구매 시

식사 영수증 없으면 구매 불가!!!

영수증 꼭 지참하기!!!

 

식물원에서는 진동벨이 안 울리니

앞마당에서 대기해야 합니다^^

 

 

 

 

선일 식물원은 당일 식사 손님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외부 손님은 입장 불가에요.

 

식사 영수증이 있어야 음료 구입도 가능하구요^^

 

대기 시간 동안 이곳에서 둘러보며 기다렸어요~

식사 전 후로 꼭 들러보세요!!!

 

 

- 선일 식물원 음료 메뉴 -

 

아메리카노 3.0(H) / 3.5(I)

카페라떼 4.0 / 4.5

 

얼그레이 3.0 / 3.5

스위트오렌지 3.0 / 3.5

히비스커스 3.0 / 3.5

설록차 3.0 / 3.5

 

캐모마일 3.0 / 3.5

페퍼민트 3.0 / 3.5

자스민 3.0 / 3.5

 

기타 등...

 

 

 

 

식물원 안으로 들어가서 보니

생각보다 꽤 넓고 식물들이 많았어요 ㅎㅎ

아이들은 거북이와 앵무새 보느라 정신이 없었구요^^

 

 

 

 

안쪽에는 연못도 있고...

잉어 사료 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요 ㅎㅎ

(안내소에서 판매 중)

 

저희는 마감돼서 체험은 못했어요^^;

 

대기하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고

호출 전화를 받고 자리 배정을 받았어요.

 

 

 

728x90

 

 

 

- 선일목장 정육식당 식사 메뉴 -

 

한우등심(100g) 25,800원

한우특수부위(100g) 변동

한우육회(250g) 35,000원

오겹살(100g) 7,100원

한돈양념갈비(200g) 17,000원

한우소불고기전골 19,000원

한우육회비빔밥(85g) 15,000원

 

기타 등....

 

 

 

 

저희는 2층으로 안내받아서 올라갔어요.

넓고 쾌적하고 좋았어요 ㅎㅎ

금방 사람들로 바글바글해졌지만...^^;

 

한쪽에 샐러드바가 있었는데

이곳은 일반 식사 손님은 이용 불가에요.

4,000원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냥 패스 했어요~

기본 반찬으로도 충분하더라구요 ㅋㅋ

 

 

 

 

한우소불고기전골은 1++ 넘버 9등급 한우 불고기와

파가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은 전골 메뉴에요!!!

 

파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었는데

보글보글 끓으면서 가라앉아요 ㅎㅎㅎ

 

 

 

 

누구나 아는 불고기전골 맛 ㅋㅋㅋ

고기 누린내도 안 나고 맛있더라구요!!!

 

국물까지 싹싹 먹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양념에 밥을 비벼먹으면 말이 필요 없죠 ㅎㅎ

 

남은 국물을 포장해 오고 싶더라구요 ㅋㅋ

 

 

 

 

돌솥밥 세트로 시켰는데

강황쌀밥이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강황쌀은 맛도 좋지만 색깔이 예뻐서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뜨거운 물 부어 누룽지까지 만들어서

야무지게 먹었더니 배가 터지려고 했어요...^^;

 

 

 

 

화장실에 다녀온 사이...

어느새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아이들^^;

(현금 1,000원 / 카드 1,200원)

 

저녁이 되니 조명이 켜지고

낮보다 더 아름답게 변신했어요 ㅎㅎㅎ

 

분위기가 좋으면 자동으로 사진 찍는 거

이제는 익숙해졌어요~

 

한우소불고기전골도 맛있지만

다음에는 고기를 구워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의왕 백운호수 근처에 오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ㅎㅎ

 

맛있는 한우도 드시고 식물원에서 힐링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상 "선일목장 정육식당"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