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 굽은다리역 맛집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 초밥 뷔페 추천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4. 3. 3. 21: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가족들이랑 저녁 약속이 있어서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에 다녀왔어요.

 

아이들이 초밥을 좋아하다 보니

초밥을 실컷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갔어요 ㅎㅎ

 

쿠우쿠우 골드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특별한 골드 등급의 메뉴가 제공된다고 해요.

 

일반 매장과 골드는 뭐가 다를까 궁금했어요.

뭔가 더 좋긴 하겠죠 ㅋㅋ

 

30여분의 대기시간 끝에 드디어 먹어본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

 

 

 

 

 

*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 이용 안내 *

 

매일 11:00~21:30

라스트오더 20:30

(홈플러스 휴무일과 상관없이 연중무휴)

 

 

- 이용 요금 -

 

평일런치(오후 5시 이전) 24,900원

평일디너(오후 5시 이후) 29,900원

주말 및 공휴일 33,900원

(런치 이용 요금은 퇴장 시간 기준입니다.)

 

초등학생

평일런치 15,900원

평일디너 16,900원

주말 17,900원

 

미취학아동(만 36개월 이상) 8,900원

 

- 대기하시는 고객님이 계시는 경우

이용시간을 1시간 30분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음식을 남기는 고객님께 1,000원의

기부금을 받고 있습니다.

- 3시간 무료 주차

(결제시 카운터에 차 번호 4자리 말씀해 주세요.)

 

 

주소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571

(홈플러스 지하 1층, 천호동)

문의 : 02-484-6274

 

 

 

 

쿠우쿠우 골드는 시설과(1000㎡/구 약 300평)

QSC(품질/서비스/청결) 점수가 본사 심사 기준

A등급 이상의 프리미엄 매장으로

특별한 골드등급 메뉴가 제공된다고 해요.

(BBQ메뉴, 민물장어초밥 등)

 

현재 골드 매장은 4군데 밖에 없는데

저희는 그중 강동점에 와봤어요^^

 

일반 쿠우쿠우 매장이랑은 확실히 달랐어요 ㅋㅋ

 

넓고 쾌적하고 메뉴가 다양해요!!!

 

 

 

 

캘리포니아롤과 군함 코너부터 쭉~

접시를 들고 돌아다녔어요 ㅎㅎ

가장 인기가 많은 코너였어요.

한참 줄 서서 기다림....^^;

 

 

 

 

종류가 어찌나 많던지....

하나씩만 담아도 다 못 먹을 정도였어요^^;

 

 

 

 

초밥 뷔페에 제대로 왔어요 ㅎㅎㅎ

퀄리티가 달라요~~

 

 

 

728x90

 

 

 

 

초밥 코너를 지나 다른 메뉴 둘러보기 ㅎㅎㅎ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맛있으니

식후에 디저트로 꼭 드셔보세요 ㅎㅎ

 

음료랑 다양한 프리미엄 허브티도 있어요~

 

 

 

 

배불러서 디저트는 못 먹었어요 ㅠㅠ

그냥 구경만....

 

 

 

 

튀김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아이들이 초밥 다음으로 좋아했던 코너 ㅎㅎ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호두과자 ㅋㅋㅋ

 

 

 

 

BBQ부터 샐러드까지 쭉 둘러보고

본격적으로 먹방타임 ㅎㅎㅎ

 

 

 

 

캘리포니아롤과 군함 한 접시로 시작했는데

거의 이거 한 접시 먹고 배가 차서...

다른 건 거의 못 먹었어요 ㅠㅠ

 

 

 

 

칠링방게가 맛있어서 몇 번 더 먹었어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지만...

갈 때쯤 되니 못 먹어본 음식이 자꾸 생각났어요 ㅋ

 

쿠우쿠우 일반 매장보다 확실히

종류도 많고 초밥의 퀄리티가 다르더라구요~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을 거 같아요.

 

홈플러스 지하에 위치해 있어

편하게 장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던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

 

조만간 다시 찾고 싶네요 ㅎㅎ

 

 

이상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