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재 맛집 판교집 양재직영점 숙성급냉삼겹살 한우갈비살세트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4. 3. 17. 22: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모임이 있어서

양재에 있는 숙성한우, 급냉삼겹살 맛집

'판교집 양재직영점'에 다녀왔어요.

 

메뉴는 늘 고기~~~

모임에 고기가 빠지면 서운하죠 ㅋㅋ

 

'판교집 양재직영점'은 1등급 국내산 암퇘지만을

선별, 숙성 후 급냉시킨 한돈급냉삼겹살과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솔트에이징' 기법을

이용한 소고기 숙성육 전문점이라고 해요.

 

직장인들 회식 장소 등으로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ㅎㅎ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판교집 양재직영점

 

 

 

 

 

* 판교집 양재직영점 *

 

월~금요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라스트오더 21:30

 

토~일요일 12:00~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소 : 서울 서초구 마방로 10길 58 1층

문의 : 02-576-7771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시간에 방문해서

아주 여유롭고 쾌적한 상태에서 이용했어요^^

일찍 오길 잘한 듯 ㅎㅎㅎ

 

 

 

 

안쪽에는 단체 룸이 있어서 회식하는 직장인 등

단체 모임하기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메뉴>

 

한돈급냉삼겹살세트 49,000원

한돈급냉삼겹살(180g) 14,000원

벌집 돼지 껍데기(150g) - 추가메뉴 10,000원

 

영천육회(중) 200g 20,000원

영천육회(대) 300g 30,000원

 

한우 갈비살 세트 69,000원

함우암소 1++ 갈비살(100g) 23,000원

 

 

 

 

먼저 육회가 나왔어요 ㅎㅎㅎ

가볍게 한입~~~

입에서 살살 녹아요!!!

 

못 마시는 소주도 술술 잘 들어가는

맞춤형 안주였어요 ㅎㅎㅎ

 

새로라는 소주를 처음으로 마셔봤는데

순해서 부담없이 마실만 하더라구요^^

 

 

 

 

육회비빔밥도 시켰는데

평소에 먹던 맛이랑 달랐어요 ㅎㅎ

소스가 빠진 거 같아 보이지만

간장 소스가 들어 있어요~

 

뭔가 심심할 거 같았는데....

먹어보니 짭쪼름하고 감칠맛이 제대로였어요!!!

 

입안에서 육회비빔밥이 사르르 녹아요 ㅋㅋ

 

 

 

728x90

 

 

 

 

한우 갈비살 세트가 나오고

본격적으로 고기 굽기!!!

 

늘 고기를 구워주는 곳에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직접 고기를 구워봤어요 ㅎㅎㅎ

 

 

 

 

숯불에 구운 고기는 맛이 없을 수 없는데....ㅎㅎ

단호박이랑 버섯도 같이 구워요~

 

 

 

 

솔트에이징 기법으로 숙성한 고기라서 그런지

육즙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미간이 춤추는 맛 ㅋㅋㅋ

 

여기에 육회를 올려서 먹으면 맛있다는 꿀팁을

친구가 전수해 줬어요 ㅎㅎ

 

와우~~~~ 새로운 맛에 눈을 뜨게 되었어요!!!

다음에도 이렇게 먹어봐야겠어요^^

 

 

 

 

급냉삼겹살을 시켰더니 쌈 채소와 파채무침

세트메뉴 구성인 선지해장국이 나왔어요^^

 

선지해장국 국물에 밥 말아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는 거 ㅋㅋ

 

하이볼은 부지런한 친구가

네이버 리뷰 남겨서 받았어요^^

 

 

 

 

급냉삼겹살 굽기~

맛나요 맛나!!!

 

 

 

 

돼지껍데기는 쫀득쫀득하고 고소하고 맛있다는 거!!!

추가로 주문해서 또 먹었어요 ㅋㅋ

 

쌈채소 위에 파채겉절이, 급냉삼겹살

마늘과 쌈장을 올려서 먹으면....

말이 필요 없는 맛!!!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냉삼겹살 ㅋㅋ

모임에는 맛있는 고기가 필수인 거 같아요^^

 

멀리까지 찾아간 보람이 있었습니다 ㅎㅎ

 

근처에 있으면 자주 가고 싶은뎅...

다음에 또 기회 되면 가볼까 합니다^^

 

맛있게 먹고 소화도 시킬 겸

양재시민의숲까지 둘러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상 "판교집 양재직영점"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