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4시 무인라면 밀키트 월드면 이대목동점 무료 토핑 제공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4. 3. 6. 19: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친구 엄마들이랑 모임이 있어서

목동에 갔다가 24시 무인라면 가게를

발견했어요 ㅎㅎㅎ

 

이대병원 근처에 자주 오는데...

언제 이런 가게가 생겼지?? ㅋㅋ

 

모임 끝나고 그냥 헤어지기 아쉬워서

라면 한 그릇 먹고 가기로 하고

한번 가봤어요~

 

요즘 무인가게가 늘어나고 있는데

무인 라면가게까지 생겼네요^^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24시 무인라면 밀키트 월드면 이대목동점

 

 

 

 

* 월드면 이대목동점 이용 안내 *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427 1층 101호

문의 : 0507-1374-1529

 

 

 

 

매장은 오픈한 지 얼만 안된 듯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마침 아무도 없어서...

전세 낸 듯 이용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월드면의 효능과 라면 요리법을 잘 보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매장 이용 안내>

 

외부음식 반입금지 반드시 지켜주세요.

제품 구매, 결제 후 매장을 이용해 주세요.

제품 사용설명서를 숙지하시고 이용해 주세요.

전자레인지 사용시 제품 포장지를 개봉해 주세요.

조리기 사용시 화상에 주의하세요.

내용물이 변질되었을 경우 드시지 마세요.

테이블을 깨끗하게 사용해 주세요.

매장 내 조용히 해주세요.

분리수거는 꼭 지켜주세요.

 

 

 

 

이용 후 짧은 소감도 남겨보세요^^

 

 

 

 

라면의 종류는 일반과 비빔류가 있어요.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무료 토핑이 제공된다는 점에서

괜찮았다는 거!!!

 

 

* 라면 종류 *

 

신라면 3,900원

너구리 4,000원

안성탕면 3,800원

오징어짬뽕 4,100원

참깨라면 4,100원

열라면 3,800원

진짬뽕 4,300원

진라면(매운맛) 3,800원

김통깨 4,000원

신라면 더레드 4,300원

틈새라면 3,900원

짜파게티 4,000원

불닭볶음면 4,100원

무파마 4,100원

 

 

 

 

무인판매기에서 음료와 밀키트를

골라서 결제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계란 판매(500원) 안내 *

 

계란은 꼭!! 라면 조리 종료 1분 전에 넣어주세요!!

 

처음부터 넣으시면 계란이 용기 바닥에

눌어붙어 용기가 탈 수 있습니다.

 

계란을 넣어 드실 분들은

토핑을 평소보다 조금만 넣어주세요.

국물이 탁해져 용기가 탈 수 있어요.

 

바코드를 찍고 다음 분 구매를 위하여

꼭 다시 걸어주세요.

 

 

 

무료 토핑 코너

 

토핑은 "무료 서비스" 입니다.

 

매일매일 새벽에 신선하게 채워진다고 해요.

(토핑은 적당히, 국물이 넘침)

 

치즈는 라면 1개당 1개!!!

 

치즈 1장

만두 3~4개

콩나물, 오뎅, 떡 등 한 집게씩!!

 

토핑 서비스가 무제한은 아니더라구요^^;

이용하실 때 참고하세요~

 

 

 

스프는 반드시 라면 위에 올려주세요!!!

 

 

 

728x90

 

 

 

 

면발의 종류에 따라 조리 버튼이 달라요~

 

M1 : 일반면

신라면, 진라면, 안성탕면 등

M2 : 굵은면

너구리, 진짬뽕, 오동통 등

M3 : 볶음면

짜파게티, 불닭볶음면, 짜장 등

 

 

전자레인지 옆에 있는 미니 냉장고에

캡사이신, 마라탕 소스, 비빔면 전용 양념장이

들어있어요 ㅎㅎ

 

저는 캡사이신을 추가했어요 ㅋㅋ

 

 

 

 

비빔면 냉라면을 드실 경우

먹는방법 동영상 시청 후 이용하라고 하네요.

 

뜨거운 물을 버리고 찬물을 받아서

헹구시면 됩니다 ㅋㅋ

 

그리고 그 옆에는 분리수거 및

음식물 버리는 곳이 있어요~

 

다 먹고 깔끔하게 정리하고 가기^^

 

청소 본능이 발동해서....

얼룩덜룩 한 곳을 자꾸 닦고 싶었어요 ㅋㅋ

 

 

 

 

저는 틈새라면을 골랐고

여기에 캡사이신을 추가로 넣었어요 ㅎㅎ

 

저 때문에 매운 냄새가 진동해서

지인분들께 미안했다는.....^^;

 

 

 

 

저는 떡국떡을 넣고 여기에 치즈를 한 장

올려서 먹었어요 ㅎㅎㅎ

 

맛은 뭐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어요 ㅋㅋ

 

 

 

 

남편은 만두를 넣어서 먹었고....

다시마도 넣어주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아이들도 하나씩 먹겠다고 해서 사줬는데

결국 반도 못 먹고 남겼어요^^;

 

어쩌다 보니 이곳에서 지인분들과

회식을 하게 되었어요 ㅋㅋㅋ

 

편의점 컵라면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맛과 퀄리티가 좋아서 이용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한강에서 먹던 라면 맛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ㅋㅋㅋ

도심 속에서 한강라면 즐기기!!!

 

집 근처에 있으면 자주 갈 거 같은데....

 

다음에 목동에 가면 또 이용할까 해요.

 

 

이상 "월드면 이대목동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