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24시간 영업 '에스프레소 퍼블릭' 카페 추천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16. 6. 11. 01: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강남역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테이블 보다 바닥에 앉아서 얘기하고 쉬고싶은 그런 카페를 찾았거든요.

마침 제가 찾는 그런 곳이 있었어요 ㅎㅎ

'에스프레소 퍼블릭' 이라는 카페에요^^

이곳은 24시간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




예전에 이 앞으로 많이 지나다녔었는데 ㅋㅋㅋ


들어가보니 건물 전체에서 나무 냄새가 확~ 풍겨져 오고...


산장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입구


문을 열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인테리어에요~


입구부터가 다른 카페들과는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_2층



문 열고 들어오자마자 바로 계단이 보여요^^


주문은 위로 올라가서 해야합니다~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주문



계단을 따라 올라와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점심 시간대라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주문하고 아주 여유있게 카페도 둘러봤습니다.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정원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



2층 테라스에요^^ 카페 전체가 다 예뻐요~


아기자기하고 정말 멋있어요^^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2층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




<생방송 연예가 중계 1347회 게릴라데이트 "씨엔블루" 편>


촬영을 이곳에서 했었더라구요^^


우와~ 대박!!!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테라스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_계단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원두판매



로스팅한 원두를 인테넷 또는 매장에서 판매를 한대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이용하실것 같네요^^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원두판매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원두판매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로스팅기계



윗층 구경을 실컷 하고 저는 아랫층으로 갔어요^^


볼거리가 많은 곳이네요 ㅎㅎㅎ


그곳에 좌식 테이블이 있거든요 ㅋㅋㅋ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1층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_테이블



4인 이상 단체석이라고 하네요^^


이곳에서 스터디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좌식룸



이곳이 바로 제가 좋아하는 장소에요~


약간 어두침침 했는데 사진상으로는 조금 밝게 나왔네요^^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좌식룸이용



야간시간에는 좌식룸 사용을 금지한다네요....


제가 사용해보니 여기서 한 숨 자도 될것 같더라구요.


담요도 준비되어있고 좋았어요^^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



신발을 신발장에 넣으라고 했지만


우리밖에 없어던 관계로 그냥 밖에 놨어요 ㅋㅋㅋ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좌식룸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좌식룸



점심먹고 갔는데.... 살짝 졸리더라구요.


잠들뻔 했네요 ㅋㅋㅋ


여기서 수다도 떨고.... 공부도 하고.....


그런데... 공부하기에는 조명이 조금 어두운 편이더라구요 ㅋㅋ


완전 독채로 잘 사용하고 왔습니다.


맛있는 빵 냄새가 아랫층까지 진동하더라구요.


주문하러 올라가기도 귀찮고 ㅋㅋ



강남역_에스프레소_퍼블릭_카페_메뉴



자몽쥬스와 아이스아메리카노만 깔끔하게 먹었네요^^


강남역에 이런 카페가 있었다니....


새로운 분위기를 찾으시는 분들께 이 카페를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곳에서 즐겁게 시간 보내고 왔네요.


이상, 강남역 '에스프레소 퍼블릭' 카페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