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서구 맛집 봉순이 칼국수 보쌈까지 맛있는 집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11. 18. 07: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맛집의 끝은 어디인가?
가도 가도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네요 ㅎㅎ

이번에는 칼국수와 보쌈이 맛있는 집에
다녀왔어요^^

남편이 점심시간에 갔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그래서 퇴근후 아이들이랑 재방문했어요.


"봉순이 칼국수"

봉순이 칼국수
칼국수 맛집인데 보쌈도 맛있대요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보쌈정식 8,000 포장 가능
매장은 좁은 편이에요~

점심때도 자리가 없어서 대기 했다고 하던데
저녁도 마찬가지에요~

메뉴

* 봉순이 칼국 수 메뉴 *

봉순이 칼국수 8,000
봉순이 얼큰칼국수 8,000
봉순이 소고기샤브칼국수 9,000
굴칼국수 9,000
굴 2인 보쌈세트 35,000
(2인세트+굴)
한방오징어굴보쌈 25,000
(수육보쌈+오징어숙회김치+굴)

나머지는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셀프 코너에서 반찬은 리필하기
봉순이 칼국수 맛있게 드시는 방법

* 봉순이 칼국수 맛있게 드시는 방법 *

1. 비빔밥을 취향에 맞게 소스와 밑반찬을
간을 보시면서 비벼 드십시오.
2. 칼국수를 2분 이상 면을 풀어가며 더 보글보글
끓인 후 드세요.
3. 간을 보신 후 취향에 맞게 셀프바에서
고추, 고춧가루, 김가루를 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4. 건강한 식사를 위하여 죽(계란, 보리밥)을
추가해 드시면 더욱 든든합니다.

* 봉순이 샤브 칼국수를 맛있게 드시는 방법 *

1. 비빔밥을 취향에 맞게 소스와 밑반찬을
간을 보시면서 비벼 드십시오.
2. 육수가 끓으면 소고기를 살짝 익혀서
맛난 소스에 드세요(너무 익히면 질겨져요).
3. 칼국수를 3분 이상 면을 풀어가며 보글보글
끓인 후 드세요.
4. 건강한 식사를 위하여 죽(계란, 보리밥)을
추가해 드시면 더욱 든든합니다.

기본 반찬이에요
오징어숙회김치에요

맛깔나게 잘 무치셨던 오징어숙회김치에요.
이것만 먹어도 될 정도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굴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굴이 싱싱하네요^^
이렇게 같이 먹어요~
굴이 입에서 녹아버렸어요 ㅎㅎㅎ

한접시 더 추가로 시켜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굴이 한참 맛있을때 잖아요 ㅋ
굴만 먹어도 맛있는데
오징어숙회김치는 최고에요!!!!!!

728x90

미니냉채보쌈샐러드는 세트에 포함이에요

미니냉채보쌈샐러드는 순식간에 사라짐~
아이들도 맛있다고 더 달라고 했어요^^

보쌈세트 고기가 나왔어요~
오징어숙회김치에 싸서 먹어요
칼국수만 맛있는게 아니었어요 ㅎㅎ
이렇게 고기도 마무리하고
이렇게 칼국수를 끓여요~
엄청 뜨거워요 ㅎㅎㅎ 조심~~
남편이 강추할 만큼 맛있는 칼국수

깊고 진한 국물에 저절로 술 생각이 났던
칼국수.... 너무 맛있어서 과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죽을 끓여요
재료를 넣고 잘 섞어서 기다리면 끝 ㅎㅎ
죽이 완성되었어요!!!
아이들도 반해버린 죽....

아이들도 맛있다고 했던 죽....
생각해보니 다 맛있었네요 ㅎㅎㅎ

이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거 같은데....

남편이 점심때 오고 저녁때 또 올 정도로
맛있는 집이었어요^^

봉순이 칼국수 먹어본 후기

- 깊고 진한 맛의 국물에 반함
- 칼국수 맛집으로 인정 함
- 오징어숙회김치가 최고였음
- 싱싱한 굴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 보쌈은 입에서 살살 녹았음
- 마지막 죽까지 다 맛있었음

저는 다 맛있네요^^

단지....

술에 취한 분들이 계셔서
살짝 분위기를 망치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던 칼국수 보쌈 생각하며
잊으려구요 ㅎㅎㅎ

주차는 건물 지하에 했어요~
주차정산은 나가실때 말씀하시면 되구요^^

쌀쌀한 날 뜨끈뜨끈한 칼국수에 보쌈 조합
어떠세요?

이상 "봉순이 칼국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