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곡 맛집 초애삼계탕 심마니가 채취한 산야초로 몸보신 하기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11. 2. 11: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겨울이 다가오니 미리 몸보신 하자고 해서

삼계탕을 먹으러 갔어요 ㅎㅎ

 

전에 기운없을때 먹고

힘을 불끈불끈 솟았다는 분의 추천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초애삼계탕 마곡점"

 

 

초애삼계탕 마곡점
모범음식점

*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1:00

 

주차는 본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초애삼계탕 메뉴 *

 

약초삼계탕 16,000

옻삼계탕 19,000

장뇌삼계탕 19,000

장뇌전복삼계탕 27,000

장뇌능이삼계탕 29,000

 

개그우먼 이국주가 다녀갔네요~
상황버섯, 뽕나무차를 셀프로 드실 수 있어요

<상황버섯, 뽕나무차>

 

혈압, 당뇨, 고혈압, 해독, 감기

지혈, 혈액순환, 이뇨, 정력, 노화 등 탁월

 

뜨거워요!! 조심하세요!!

 

이따가 마셔보기로 하고....

 

약주도 판매 중이에요

야관문주 16,000

▷ 효능 : 신장, 항산화, 소염, 항암

피부미용, 폐질환

 

장뇌삼주 : 25,000

▷ 효능 : 노화방지, 피로회복, 원기회복

성인병예방, 치매예방

 

겨우살이주 : 16,000

▷ 효능 : 항암, 고혈압, 신경통, 염증개선, 이뇨작용

 

효능을 보니 구입하고 싶더라구요^^

 

담금주가 엄청 많아요 ㅎㅎㅎ
여기저기 술이 가득하네요 ㅎㅎ
능이버섯 효능

<능이버섯>

 

1능이 2표고 3송이라고 할만큼

능이버섯은 재배가 불가능한 자연산으로만

존재하며 항암과 식감에서는 최고라 불립니다.

 

능이버섯은 예로부터 천연소화제로 불리며

다양한 종류의 미네랄, 다량의 비타민 등

여러 성분과 아미노산은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며 면역을 높이고 혈액을 맑게하며

심신을 안정시킵니다.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기관지, 천식 등에 효능이 있고

항암에도 효과적입니다.

 

장뇌삼 효능

<장뇌삼>

 

장뇌삼의 가장 큰 효능은 장뇌삼이 함유하고 있는

화합물질인 사포닌입니다.

사포닌은 다양한 효능으로 한방에서도

많이 쓰이고 있으며 만병통치의 근원이라고 합니다.

 

- 피로회복, 체력증진

- 두뇌발달, 치매예방

- 노화방지, 피부미용

- 당뇨, 성인병예방

- 각종 부인병 예방 및 치료

- 정력강화

 

* 장뇌삼 복용방법 *

 

- 생으로 먹는 방법

- 갈아서 먹는 방법

- 달여서 먹는 방법

- 꿀로 재워서 먹는 방법

 

보통 공복에 뿌리에 묻은 흙만 물로 깨끗이

씻어 생으로 먹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뿌리의 영양분은 생으로 먹었을때

가장 흡수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초애삼계탕은 약초, 풀잎,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출발하여 모두와 건강을 

함께 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깊은 자연의 공간에서 심마니가 직접 채취한

자연산 산야초 30여 가지를 130℃ 고열에서

18시간동안 정성들여 달인 최고의

웰빙 건강식 보약이 삼계탕 육수가 됩니다.

 

옻과 겨우살이

<옻과 겨우살이>

 

은 산삼과 비견할만큼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옻은 위장에서 소화제 작용을 하고

간에서 어혈약이 되며

심장에서는 청혈제가 되며

폐에서는 결핵균을 죽이고

콩팥에서는 이수약이 되어

오장육부의 질병을 다스리고

신경통, 관절염, 피부병 등에도 훌륭한 약

되고 있다고 극찬하고 있습니다.

 

겨우살이는 참나무, 밤나무와 같은

큰나무의 가지에 붙어살며 생명력이 강하여

추운 겨울에도 파란잎을 뽐내는 기생식물입니다.

예로부터 고혈압, 간장질환 등 성인병치료제로

쓰여왔으며, 최근 항암치료 효능이 밝혀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728x90

 

상황버섯, 뽕나무차를 마시며 음식을 기다려요

저는 약초삼계탕을 주문했어요^^

 

반찬이 나왔어요 ㅎㅎㅎ

장뇌삼이 있어서 퀄리티가 높아 보이네요^^

 

김치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3접시나 먹었어요 ㅎㅎ

 

야관문주도 나오고 ㅎㅎㅎ

정력에 좋다고 하시며 한잔씩 마셨어요^^

 

장뇌삼이에요~
공복에 한뿌리 꼭꼭 씹어 먹어요~
약초삼계탕이 나왔어요

색깔이.... 한약에 달여진 듯하네요^^

전체적으로 한의원에 온 듯

약초 냄새가 가게에 진동했어요~

 

국물이 엄청 찐~ 해요 ㅎㅎ

먹기 좋게 뼈를 다 발라내고 잘 섞어줘요.

정말 국물이 진하고 좋네요^^

 

잘 익어서 살이 잘 발라지네요 ㅎㅎㅎ

부드러워서 먹기에도 좋았어요^^

 

땀을 뻘뻘 흘리며 깨끗하게 한그릇 뚝딱!!!

다들 보약 먹은거 같다고 좋아하셨어요.

야관문주까지 먹었더니 몸이 뜨끈뜨끈...

든든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초애삼계탕에서

약초삼계탕 먹어본 총평....

 

깊고 진한 약초 삼계탕으로 맛이 찐해요!!

 

이거 한그릇이면 보약 안먹어도 될 정도로

든든하다는거!!

 

몸에 좋은 약초를 한번에 다 먹을 수 있다는거!!

 

장뇌삼을 먹을 수 있어서 좋다는거!!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요즘 바빠서 지친 남편 생각이 나더라구요.

시간 되면 같이 가서 먹어보려구요.

 

약초 냄새가 강해서 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저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상 "초애삼계탕 마곡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