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강남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뷔페 주중런치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10. 27.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얼마전 친구들과 우리나라 호텔 뷔페 중
가장 비싸다는 조선팰리스 뷔페에 다녀왔어요.

사진이 날아가서 리뷰를 못할뻔 했지만 ㅠㅠ
남아있는 사진을 간신히 찾아내서
리뷰해볼게요~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CONSTANS


조선팰리스 콘스탄스는
역삼역과 선릉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강남까지 지하철로 이동했어요~

역삼역에서 한 10분정도 걸어가면
조선팰리스 호텔건물이 나옵니다^^

 

센터필드

일찍 도착해서
센터필드 스타벅스에서 수다타임을 갖고
12시 오픈시간에 맞춰서 이동했어요~

 

조선팰리스

바로 옆 '조선팰리스' 건물로 이동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으리으리한 입구에 살짝 위축되네요^^;

입구부터 으르으리 하네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입구 옆에 "THE LUXURY COLLECTION" 이라고
써 있는데.....

조선팰리스의 또 다른 이름 '럭셔리 컬렉션'
세계적인 호텔 그룹 메리어트가
각 도시의 상징이 될 소수의 호텔에만
부여하는 이름입니다.

- 조선팰리스 홈페이지 참고 -

 

그리스 신전?? 르부르 박물관??에 온듯한
그런 분위기였어요~
럭셔리 그 자체에요^^

 

작품을 지나면 엘리베이터가 나와요.
24층까지 직원분이 직접 엘리베이터 안내 및
내릴때까지 에스코트 해주셔서 좋았어요^^

 

내려서 왼쪽으로 가요~
벽면에 미술작품이 전시되어 있어요

미술관에 온 듯한.....
분위기가 다른 호텔 뷔페에
갔을때랑 달라요^^
여기저기 럭셔리~~~

 

쭉 따라 걸어가면
콘스탄스 도착 ㅎㅎ

* 콘스탄스 이용 안내 *

매일 07:00 ~ 22:00

BREAKFAST(성인) 65,000
BREAKFAST(어린이) 32,500

LUNCH(월-금/성인) 125,000
LUNCH(월-금/어린이) 62,000
LUNCH(토-공휴일/성인) 140,000
LUNCH(토-공휴일/성인,음료포함) 180,000
LUNCH(토-공휴일/어린이) 70,000
LUNCH(일/성인) 160,000
LUNCH(일/성인,음료포함) 200,000
LUNCH(일/성인,음료,빈티지샴페인 포함) 260,000
LUNCH(일/어린이) 80,000

DINNER(월-목/성인) 135,000
DINNER(월-목/어린이) 67,000
DINNER(금-일, 공휴일/성인) 140,000
DINNER(금-일, 공휴일/성인,음료포함) 180,000
DINNER(금-일, 공휴일/어린이) 70,000

저희는 주중 런치 요금 적용되어
1인당 125,000원에 이용했어요.

예약 사이트가 따로 없어서
전화로 예약했어요!!!
02-727-7690

 

화장실이 럭셔리해서 찍어봤어요^^

손씻기도 조심스러운 럭셔리한 분위기!!!

화장실이 저희 집보다 좋네요...ㅋㅋ

 

이제 안으로 들어가봐요~

최고가 호텔 뷔페답게 압도적인 분위기에요~
층고가 엄청 높았구요!!!
통 유리창 너머로 서울 도심이
한 눈에 들어와요^^

 

디저트 코너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입구 기준 오른쪽 테이블석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자리로 이동해요~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남은 사진이 몇장 없어요 ㅠㅠ

일단 디저트 코너 사진이에요....

 

예술작품을 보는듯한 디저트들....
보기만 해도 감탄이 나오는 디저트~
엄청 달달한.... 케이크 ㅎㅎ
과일류
아이스크림은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그릇에 담아주세요

 

728x90

 

한식코너
빵류 등...
튀김류 코너

목화씨 기름으로 튀김을 하더라구요.

* 목화씨 기름의 효능 *

목화씨 기름은 몸에 해로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며, 기름 속에 풍부한
다가불포화지방산과 오메가-6 지방이
몸에 이로운 작용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화려하고.... 고급의 끝판왕이었어요.

 

기본 테이블 세팅
탄산수와 함께 ㅎㅎㅎ
첫번째 음식을 떠 왔어요^^

양갈비과 전복 등....
그릴에 구운 고기는 육즙이 풍부했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두번째 음식
세번째 음식
네번째 음식
아이스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 마카롱이랑 같이 나왔어요

참고로 탄산음료는 유료에요!!!
저희는 무료 제공 음료만 먹었어요^^
(집에가서 탄산음료 엄청 마심 ㅋㅋ)

 

마카롱에 콘스탄스라고 써 있어요~

먹기 아까운 예쁜 마카롱이었어요~
마카롱은 정말 맛있었어요^^

 

5번째는 디저트

타르트 맛집!!!!
대체로 달달한 디저트류~

 

예뻐서 찍었는데.... 맛은 엄청 달아요 ㅎㅎ

모양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웠어요^^

 

대게는 꼭 먹어야 해요!!!

솔직히....
대게는 맛이 그럭저럭했어요^^;
살이 잘 안빠져서 먹다가 포기했어요 ㅋ

 

과일류와 아이스크림

과일류와 아이스크림으로 개운하게
마무리 해봐요^^

음식의 맛은 다~~~ 맛있었는데
디저트류 중 일부가 너무 달아서
못먹었던거 빼곤....
대만족 했습니다!!!

조선팰리스는 정용진 신세계 그룹 부회장의
야심작이라고 해요.

야심작 안에 있는 콘스탄스는
기존 호텔 뷔페 중 최고가로
럭셔리 끝판왕이었구요.

돈이 아깝지 않는 그런 곳이었어요.

자주 갈 수는 없지만
기념일처럼 특별한 날에
한번쯤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아마 분위기에 반하실거에요~

이상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주중 런치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