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중화요리 맛집 금문도 특산물로 요리하는 중국집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6. 5. 12: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강화도에 맛있고 비주얼이 끝내주는
짬뽕, 짜장면이 있다고 해서
아이들이랑 다녀왔어요^^

한달전부터 미리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ㅎㅎ
당일 이용은 어려우니 방문전 미리 예약하세요.



“금문도”



네이버로 예약하기

* 영업 안내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일,화,수,목,금,토 09:30~15:00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

주소 : 인천 강화군 강화읍 중앙로 43 2층 213호
문의 : 0507-1370-0833



강화도 터미널 상가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가요~
강화 종합터미널 내에 있어요^^
2층으로 올라오셔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금문도 앞에만 손님이 많네요...

11시 30분으로 예약하고 딱 맞춰서 갔는데
기존에 이용 중이던 손님이 많아서 조금 기다렸어요 ㅜㅜ


입구부터 맛집 포스가 느껴지네요 ㅎㅎ
기다리는 시간이 길게 느껴졌어요 ㅎㅎ
강화 섬쌀 밥집이에요

방실이밴드 출신
대한민국 최연소 조리기능장
순무탕수육 개발자
달인 인증패까지 받은 셰프님~


우와~~~ 불꽃이 활활
짜장면과 볶음밥 이야기도 읽어봐요~
강화 속노랑 간짜장 이야기

평범한 메뉴가 아니에요~~~
이야기가 있는 메뉴들... 읽어보니 더 믿음이 가네요^^


금문도 메뉴

금문도 시그니처 메뉴인
강화 순무 탕수육속노랑 간짜장
2021년 특허 출원과 상표등록을 마친 상품으로
오직 강화 금문도에서만 드실 수 있는 요리입니다.


* 강화도 특선 메뉴 *

강화 순무 탕수육 20,000원
강화 백짬뽕 12,000원
강화 속노랑 간짜장 10,000원
강화 섬쌀 볶음밥 10,000원


강화 순무 탕수육

순무와 적양상추를 곁들여 먹는 탕수육 ㅎㅎㅎ
비주얼이 화려해요~~
먹기 아까울 정도에요 ㅋㅋ


탕수육도 쫀득쫀득 맛있어요 ㅎㅎ
와사비에 찍어 먹으면 맛나요 ㅎㅎ

 

728x90

 

강화 속노랑 간짜장
바삭바삭한 고구마가 올려져 있어요^^
약쑥 어린잎으로 만든 면

약쑥 어린잎으로 만든 면에 간짜장을 올려서
맛있게 비벼줍니다 ㅎㅎㅎ

음~~~ 굿 스멜^^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에요

기존에 먹던 간짜장이랑은 비교가 안되는 맛이에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요~
뒷맛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맛과 건강 둘 다 만족시키는 간짜장이었어요!!
계속 생각나는 맛….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강화 백짬뽕
싱싱한 통오징어가 올려져 있어요
해물이 한가득이에요
면은 간짜장과 동일해요 ㅎㅎ
국물도 얼큰하고 찐~~~해요

국물까지 맛있는 백짬뽕이에요 ㅎㅎ

얼큰하긴 했지만.... 제 입맛엔 별로 안맵더라구요.

더 얼큰하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

 

 

강화 섬쌀 볶음밥

배가 불렀지만 그 맛이 궁금해서 시켰어요 ㅋㅋ

결국 다 먹었지만....

 

 

그동안 먹었던 볶음밥은 잊기로해요....
이렇게 해물이 들어간 볶음밥 보신적 있나요? ㅎㅎ
자장소스에 비벼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국물이랑 같이 먹어요 ㅎㅎ

이날 저녁을 안먹어도 될 정도로

배부르게 먹었어요 ㅋㅋㅋ

 

배가 불러도 맛있는건 못참죠^^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 하셔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그 부분만 미리미리 확인하시면 될거 같아요~

 

강화도에 여러번 가봤지만

새로운 맛집을 발견해서 뿌듯합니다 ㅎㅎㅎ

 

강화도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께 추천드리며...

 

 

이상 "금문도"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